- 단 한 가지의 재료만으로 만들어진 안전한 천연 보습 오일

▲ 메이드로가 깨끗하면서도 보습력이 뛰어난 메이드로 오일을 출시했다. (사진제공: 메이드로코리아)

[컨슈머와이드-이원영 기자] 메이드로(MADERAW0, www.maderaw.com)가 깨끗하면서도 보습력이 뛰어난 메이드로 오일(MADERAW Oil)을 출시했다. 

튼살크림, 아토피, 가려움증, 건조증, 크지 않은 상처에는 ‘충분한 보습’이 필수이며 현재 천연 보습을 위한 다양한 상품이 시장에 선보여지고 있다. 

메이드로 관계자는 “충분한 보습을 위해 꼭 여러 종류의 제품 라인을 사용할 필요성은 없으며 보습력이 뛰어나면서도, 화학약품이 섞이지 않은 깨끗한 제품으로 보습을 하면 좋다”고 설명했다. 

이어 “좋은 제품을 사용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 유해 성분이 섞여있는 제품을 멀리 하는 것”이라며 제품을 구매할 때는 꼭 성분분석표를 읽어보고 어떤 원료들이 사용 됐는지 꼼꼼하게 확인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메이드로 오일은 천연 “코코넛오일” 단 한 가지의 원료로 제조돼 믿고 사용할 수 있다 

한편, 메이드로 오일의 효과를 극대화 시키려면 피부에 수분이 남아 있는 상태에서 발라주어야 한다. 메이드로 오일의 주재료인 코코넛 오일은 피부에 유분막을 형성해 수분이 빠져나가는 것을 방지해 줄 수 있다. 

온 가족이 제품 하나로 같이 사용할 수 있는 것도 메이드로 오일의 큰 장점이다. 메이드로 오일은 현재 온라인 (www.maderaw.com)과 박람회 등을 통해 판매하고 있으며, 소비자들이 더 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오프라인 거래처를 확보해 가고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