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오템 ‘추석맞이 특별 선물 세트’ 선보여… 가격은 8~12만원 사이

▲ 비오템이 남성들을 위한 추석선물로 마련한 ‘포스 수프림 세럼 & 토너 세트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추석선물로 화장품을 생각하고 있다면 비오템이 제격이다.

비오템은 민족 최대 명절인 추석을 맞아 가족과 지인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특별 선물 세트를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비오템이 마련한 이번 ‘추석맞이 특별 선물 세트’는 여성들을 위한 ‘세럼 속 탱탱오일 세트(Serum-in-oil Set)’와 남성들을 위한 ‘포스 수프림 세럼 & 토너 세트(Force Supreme Serum & Toner Set)’ 등 최근 출시된 비오템의 신제품을 비롯한 주요 제품으로 구성돼 연령대와 성별에 맞춰 선택하기 좋다.

우선 탱글하고 쫀쫀한 피부를 꿈꾸는 여성들을 위한 ’세럼 속 탱탱오일 세트’는 신제품 ‘세럼 속 탱탱오일’과 여행용 6종, 파우치 등으로 구성됐다. ‘세럼 속 탱탱오일’은 세럼과 오일이 하나로 합쳐져 세럼의 영양과 효능, 오일이 주는 윤기 효과를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끈적임 없는 ‘젤’ 제형이 피부에 닿는 순간 피부 깊숙이 스며드는 ‘세럼’으로 변하고, 다시 ‘오일’의 형태로 바뀌면서 피부에 건강한 윤기를 선사하는 혁신적인 3단 텍스처가 특징이다.

추석맞이 ‘세럼 속 탱탱오일 세트’는 ‘비오수르스 클렌징 폼’, ‘비오멩 핸드크림’, ‘UV 수프림 자외선 차단제’ 등 고향 방문을 비롯한 장거리 이동 시 필요한 제품 6가지와 ‘세럼 속 탱탱오일’의 마사지 효과를 극대화 시켜줄 수 있는 ‘탱탱 스파츌러’ 등이 포함된 풍성한 구성으로, 가을철 건조한 피부가 고민인 여성들에게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를 선사하는 센스있는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가격은 8만5000원이다.

남성들을 위한 ‘포스 수프림 세럼 & 토너 세트’는 신제품 ‘포스 수프림 메탈 아이 세럼’과 ‘포스 수프림 토너’ 등 비오템 옴므 프리미엄 안티 에이징 라인 ‘포스 수프림’ 라인의 대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합리적인 가격대의 구성이다. ‘포스 수프림 메탈 아이 세럼’은 연약한 눈가 피부에 적합한 워터 세럼 젤 텍스처로 수분 공급과 주름 등 남성들의 눈가 피부 고민을 개선해주는 아이 세럼이다. 피부 속부터 활력을 불어넣어 주는 삼나무 추출물과 프록실린™이 눈가 피부에 즉각적인 탄력을 부여하며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한 온천수에서 추출한 라이프 플랑크톤™을 함유해 눈가 피부 장벽 강화에도 뛰어난 효과가 있다.

추석맞이 ‘포스 수프림 세럼 & 토너 세트’에는 ‘메탈 아이 세럼’ 체험분을 비롯해 ‘포스 수프림 토너’와 ‘포스 수프림 모이스춰라이저’ 정품, 여행용 4종으로 구성돼 환절기가 되면서 피부 노화가 고민인 남성들을 위한 선물로 안성맞춤이다. 가격은 12만8000원이다.

▲ 비오템이 이번 추석선물세트로 여성들을 위해 마련한 ‘세럼 속 탱탱오일 세트(Serum-in-oil Set)

이 외에도 ‘추석맞이 비오템 특별 선물 세트’에는 신제품 ‘바디 오일 미스트(Oil&Tonic Double Action Dry Oil)’와 여행용 바디 케어 세트로 구성된 ‘바디 오일 미스트 세트’, 예비 엄마들을 위한 ‘예비맘 필수 케어 세트’, 가을철 야외 활동을 즐기는 남성들을 위한 ‘UV 디펜스 자외선 차단제 세트’ 등 연령대와 성별에 맞춘 다채로운 세트가 준비되어 있어 민족 최대 명절 추석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오는 21일(일)까지 비오템 매장에서 추석 세트 제품 구매 시 기프트 박스 포장 서비스(한정 수량)를, 5만 원 이상 구매 시 배송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는 추석 시즌 추가 혜택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한 오는12일(금)부터 21일(일)까지는 백화점 상품권으로 구매 시 비오템 대표 제품 3가지의 체험이 추가로 증정돼 추석 선물로 받은 상품권을 보다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비오템이 선보이는 ‘추석맞이 특별 선물 세트’는 전국 비오템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