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달 28일 신세계 강남점서 가을 트렌드 메이크업 쇼 진행

▲ 맥은 지난달 29일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 매장에서 가을 컬렉션 시연회를 갖았다.(사진설명: 왼쪼그 메이크업 시연을 하는 모습, 이를 구경하는 여성 소비자 모습/ 출처: 맥)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맥(MAC)이 가을을 전하러 거리로 나섰다. 서울 강남점 매장에서 가을 컬렉션 시연회를 갖은 것. 맥이 선택한 올 가은 메이크업은 노블 로맨스다.

맥은 지난달 29일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 매장에서 이번 가을 새롭게 선보이는 ‘노블 로맨스’ 컬렉션으로 분위기 있는 가을 트렌드 메이크업 쇼를 진행했다고 2일 밝혔다.

이날 노블 로맨스 컬렉션을 활용한 메이크업 쇼에 많은 인파가 몰렸다. 직접 메이크업 쇼에 참여해 이른 가을 메이크업을 경험하기도 했다. 특히 행사 시작부터 끝까지 많은 여성 소비자들이 자리를 뜨지 않고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의 메이크업 시연을 꼼꼼히 관람했다는 후문.

이날 행사에는 행사 당일 7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여행용 샘플 1종을 증정하는 행사도 함께 진행돼 많은 여성소비자들이 제품을 직접 구입하기도 했다. 성공적인 이번 행사를 통해 맥은 9월 한달 주말마다 맥의 전국 주요 매장에서 진행하기로 결정했다.

한편, 노블 로맨스 컬렉션은 관능적이고 로맨틱한 남녀의 사랑을 그려낸 로맨스 소설 같은 가을 컬렉션으로 이번 시즌 트렌드인 자연스럽게 빛나는 피부에 분위기 있는 카키빛 아이섀도우로 가을 느낌을 물씬 풍기는 스모키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하는데 안성맞춤인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시연에서 소개된 누드톤과 여리여리한 핑크톤의 립스틱으로 물들인 듯 표현한 핑크빛 입술은 어려 보이면서도 피부 톤까지 화사해 보이는 효과가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