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말 까지 공간활용도 100% 접이식 가구 최대 50% 할인

▲ 쿠팡은 예비 신혼부부를 위한 공간 절약 가구 기획전을 마련했다.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쿠팡이 예비신혼부부 잡기에 나섰다. 예비 신혼부부를 위한 공간 절약 가구 기획전을 마련한 것. 다양한 아이디어 가구를 반값에 구매할 수 있는 것이 포인트다.

쿠팡은 이르게 찾아온 웨딩시즌을 맞아 혼수 가구를 최대 50% 할인가에 선보이는 예비 신혼부부를 위한 공간 절약 가구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기획전은  작은 평형대의 주거 공간을 찾는 예비 신혼부부들을 위해 좁은 공간을 보다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접이식 가구’와 ‘아이디어 수납장’ 등을 파격적인 가격에 판매하는 것이 특징이다.

쿠팡은  이달 말까지 공간 활용도 100%인 접이식 가구를 최대 50% 할인한다. 낮에는 접어서 소파로, 밤에는 펼쳐서 침대로 활용할 수 있는 ‘윙스 소파베드’를 6만9900원~7만9900원, 바닥 가장자리에 놓고 소파와 방석으로 사용할 수 있는 ‘윙스 좌식의자’를 1만9900원~4만2000원에 판매한다. ‘소파베드’의 경우 원룸, 오피스텔 등 작은 평수의 인테리어 아이템으로 인기를 얻으면서, 올해 상반기 판매량이 전년 동기 대비 400% 이상 증가했다.
 
작은 주방을 넓게 쓸 수 있는 접이식 테이블도 10만원 미만 가격에 마련했다. 둘만의 공간을 꾸미는 데 적당한 크기의 ‘티파니 멀티 테이블’은 2인용 식사 테이블로, 한쪽을 접으면 1인용 책상으로 사용 가능하다. 가격은 9만9800원. 벽, 가구 등과 연결해 보조 테이블, 선반으로 이용할 수 있는 ‘접이식 벽걸이 테이블’도 30~50% 할인한 1만9900원~3만9900원에 판매한다.

 자투리 공간을 알차게 활용할 수 있는 아이디어 수납장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선반 위 공간은 물건을 쌓아 놓고, 아래 공간은 수건과 의류 등을 걸 수 있는 ‘벽걸이 행거 선반’을 7900원~1만9900원, 벽과 벽 사이에 와이어를 설치해 슬라이딩 방식으로 의류를 꺼낼 수 있는  ‘슬라이딩 바지걸이’를 2만9900원에 판매한다. 공간 크기에 따라 수납 공간을 구성할 수 있는 'DIY 수납 상자'는 1만원대 미만 가격에 선보인다.
 
이와 관련, 쿠팡 진명균 가구팀장은 “지난 1월부터 8월 중순까지 접이식 가구 및 소형 수납장 판매액은 작년 동기 대비 135%나 증가, 신혼부부들의 집에 맞는 실속형 아이템에 대한 인기가 급증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며 “쿠팡은 이 같은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다양한 용도와 디자인의 공간절약형 인테리어 아이템을 알뜰한 가격에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