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숄벨벳스무드익스프레스페디’ 론칭 팝업스토어에 1만명 방문 쾌거

▲ 숄이 지난 23~24일 양일간  신사동 가로수 길에 팝업스토어를 운영해 1만명의 방문객이 다녀갔다(사진설명: 왼쪽부터 팝업스토어 현장 사진, 숄벨벳스무드익스프레스페디)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숄(Scholl)의 신개념 전동 발 각질 관리기가 대박 조짐을 보이고 있다.  론칭 기념으로 진행된 팝업스토어가 인산인해를 이룬 것. 어림잡아 1만명은 족히 매장을 방문했다.

글로벌 1위 풋 케어 브랜드로 알려진 숄이 지난 23~24일 양일간 신개념 전동 발 각질 관리기 ‘숄벨벳스무드익스프레스페디’의 국내론칭을 기념하며 서울 강남구 신사동 가로수 길에 팝업스토어를 운영했다.

반응은 폭발적이었다. 오후 12시 30분 부터 저녁 7시 30분까지 7시간씩 2일 동안 진행된 팝업스토어에 1만명 정도의 소비자들이 몰린 것. 특히 스톤아트 등 아름다운 발을 완성할 수 있는 페디큐어 서비스,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룰렛 게임(룰렛을 통해 숄 벨벳 스무드 익스프레스 페디 본품, 하이힐 젤쿠션, 음료교환권 등을 경품으로 증정)등에 각각 3000천여명이 몰리면서 숄에 대한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다.

이런 소비자들의 반응에 대해 숄은 고무적이다. 1번의 사용으로 부드럽고 아름다운 발을 연출해주는 숄 벨벳 스무드 익스프레스 페디를 직접 사용할 수 있는 체험존을 비롯해 방문객의 흥미를 유도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로 이번 신제품인  숄벨벳스무드익스프레스페디의 홍보를 제대로 했다는 판단에서다.

숄 브랜드 관계자는 “숄 벨벳 스무드 익스프레스 페디의 국내 공식 론칭을 기념하여 보다 많은 소비자들과 만나기 위해 가로수길 이색 팝업스토어를 열었다”며 “방문객들이 제품 체험을 통해 발 각질 제거의 중요성을 일깨우는 동시에,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하면서 글로벌 풋 케어 1위 브랜드 숄과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드는데 성공했다”고 말했다.

한편, 숄의 이번 신제품인 숄벨벳 스무드 익스프레스 페디는 1번 사용으로 부드럽고 아름다운 발을 만들어주는 전동 발 각질 관리기이다. 인체공학적 디자인의 마이크라루미나 롤러는 교체형으로 피부에 자극 없이 효과적으로 각질을 제거한다. 사용하기 편할 뿐 아니라 배터리 수명이 오래 지속되어 경제적이다. 가격은 4만9000원이다.
 

저작권자 © 가치소비뉴스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