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23일 오후 1시 아이돌 그룹 ‘빅플로(BIGFLO)’ 팬 미팅 개최

▲ 위메프가 오는 23일 오후 4시 본사 1층(서울 삼성동)에서 아이돌 그룹 ‘빅플로(BIGFLO)’ 의 팬 미팅을 개최한다.(사진출처: 위메프)

[컨슈머와이드-전수림 기자] 오는 23일 서울 삼성동 위메프 본사에 가면 ‘빅플로’를 직접 볼 수 있다.

위메프는 동일 오후 4시 본사 1층(서울 삼성동)에서 아이돌 그룹 ‘빅플로(BIGFLO)’ 의 팬 미팅을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위메프에 따르면, 이번 빅플로 팬미팅은 위메프의 차지 전략 중 하나인 문화컨텐츠 사업 육성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이번 팬미팅은 ‘빅플로’의 데뷔 이후 첫 팬 미팅으로 오후 4시부터 진행된다. 약 100여명의 팬들과 직접 소통하며 단란한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팬 미팅 중간중간에 '빅플로'의 화려한 공연도 진행되며 ‘빅플로’와 함께 게임도 즐길 수 있다.

빅플로는 힙합 중심의 5인조 아이돌 그룹으로 정균(리더), 론, 유성, 지욱, 하이탑으로 이뤄져 있다. 지난 6월 19일 Mnet 음악프로그램 ‘엠카운트다운’에서 데뷔곡 ‘딜라일라(Delilah)’의 무대를 공개하며 데뷔했다. 데뷔 앨범부터 멤버들이 작사, 작곡, 편곡 등 앨범 전체 프로듀싱에 참여한 것이 특징이다.

위메프 컬쳐팀 강규환 팀장은 “위메프에서 공연, 음반 외에 다양한 문화체험을 선사하게 위해 이번 공연을 기획했다” 며 “더운 여름에 지친 10~20대 고객들을 위한 특별 상품이 될 것이며 앞으로도 문화컨텐츠사업에 적극적으로 발굴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빅플로 팬미팅 참가신청은 위메프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다. 입장권은 친필 싸인 음반을 포함하여 3만원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