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속 소비경향에 맞춰 활용도가 높은 프리미엄 생활용품… 가격은 1만~7만원 미만사이

▲ LG생활건강이 선보인 2014년 추석 선물세트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LG생활건강이 불황속 알뜰 추석 선물세트를 마련했다. 실속 소비경향에 맞춰 활용도가 높은 프리미엄 생활용품을 선보인 것이 포인트다. 구매가격이 7만원을 넘지 않는 것도 특징이다.

LG생활건강(이하 LG생건)은 2014년 추석 생활용품 선물세트를 마련 판매에 들어간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추석 생활용품은 소비자 선호도에 맞춰 준비됐다. 불황에 따른 주머니 사정도 고려됐다. 특히 실속형 생활용품 세트외에도 향수 같은 고급향을 선호하는 선호하는 최근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고급스러운 퍼퓸컨셉트 세트와 한국의 美 세트,친환경세트, 칠복세트 등 받는 분의 건강과 행복을 생각한 이색 선물세트 등도 준비됐다.

■ 2만원 미만 추석세트

우선 지난 설 선물세트 판매 1위를 차지했던 LG3호가 다시 찾아온다. 가격대는 1만5900원이다. 합리적인 가격에 전통적인 명절 선물세트의 강자로 입지를 굳힌 한방 생활용품과온더바디 비누, 페리오 치약 등 다양한 프리미엄 생활용품을 실속 있게 담아 만족감을 주는 선물세트다.

실속파를 위한 알뜰 선물세트 칠복세트도 1만9900원이면 된다. 이 제품은 7가지 재난을 벗어나건강과 행복을 기원하는 ‘칠복(七福)’의 의미를 담아부모님이나 고마운 분들께 선물하기 좋은 세트다. 독특한 양문형 패키지 디자인으로 주목도를 높였으며 크기가 작고 가벼워 들고 다니기에도 편리하다. 1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에 페리오토탈세븐 치약, 온더바디 비누 등 활용도가 높은 생활용품을 알차게 담았다.

LG생건의 대표 한방 샴푸 세트도 1만9900원에 마련됐다. 브랜드 리엔과‘내숭 이야기’로인기를 얻고 있는 한국화가 김현정의 콜라보레이션선물세트인 한국의 미(美)세트는 . 한복을 입은 여인의 모습을 위트 있게 표현한 감각적인패키지 디자인으로 특별함을 더했으며,황실의 한방 비책을 담은 리엔자윤비책 샴푸/컨디셔너 제품으로 구성해 소중한 분들을 위한 선물로 제격이다.

■3만원미만 추석세트

좀더 여유가 있다면 2만~5만원 사이에 마련된 선물세트도 추석에 선물하기 안성맞춤이다. 우선 천국과 같은 향과 감각적인 디자인인‘메소드집들이 세트는 2만4900원이면 구매가 가능하다. 이 선물세트는 미국 친환경 생활용품 브랜드 ‘메소드’핸드워시, 주방세제, 다목적세정제 총 3종으로 알차게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식물 유래 성분을 함유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고, 달콤한사과를 떠올리게 하는허니크리스프애플향이행복감을 선사한다.오렌지, 레드의비비드한 컬러가 돋보이는 감각적인 용기 디자인으로 소중한 분들께 이색적인 선물이 가능하다.

엘라스틴 인텐시브데미지 케어 샴푸 세트와 엘라스틴 친환경 세트도 이 가격대에 구매가 가능하다. 우선 고급스러운 퍼퓸컨셉트 선물세트인 ‘향기2호(2만7900원)는 향기도 패션이 되는 트렌드에맞춰 출시된 엘라스틴퍼퓸 샴푸/컨디셔너와온더바디퍼퓸 비누 등을정성스럽게담았다. 특히 옷에 가볍게 뿌려주면 고급 향수처럼 은은한 향기를 선사하는 샤프란 패브릭미스트 섬유탈취제도 담아, 풍성한 구성의 퍼퓸 종합 선물세트로 특별함을 더했다.

2만9900원에 마련된 엘라스틴 친환경 세트는 국내 샴푸 제품 최초로 저탄소 인증을 받은 친환경 샴푸 ‘엘라스틴인텐시브데미지케어’ 등 총 4종으로 구성됐다. 시드르나무에서 추출한 귀한 꿀 성분을 함유해갈라지고 손상된 모발에 깊은 영양을 전달해주고 24시간 윤기 있고 건강한 머릿결로 가꾸어주는 제품으로, 받는 분의 건강과 웰빙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한 선물세트다. 플라스틱 트레이를 배제하고 종이 상자형 패키지를 채택해 포장을 최소화하는 등 환경보호를 고려했다.

■7만원 미만 추석세트

프리미엄 추석 센물세트를 찾는다면 이 상품군에서 고르면 된다. 풍성한 구성과 차별화된 포장이 돋보이는 세트 LG 8호는 한방 샴푸 리엔, 엘라스틴퍼퓸 샴푸, 페리오토탈세븐 치약 등 총 23종의 프리미엄 생활용품을 총망라해 귀한 분들께 드리는 품격 있고 특별한 선물세트로 가격은 5만원에서 1천원 빠지는 4만9900원이다. 생활용품 선물세트를 보관할 때 공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실용성 만점의 디자인을 적용했다.세로로 세워서 보관할 수 있게 포장되어 공간을 덜 차지하고 들고 다니기에도 편리하다.

샴푸· 바디워시를 알차게 담은 선물세트 명품 2호도 눈여겨볼 만 하다. 고급 한방 샴푸 리엔 효윤비책 샴푸·컨디셔너, 엘라스틴퍼퓸 샴푸, 온더바디퍼퓸바디워시 등 프리미엄 생활용품을 알차게 담은 이 선물세트에는 쇼핑백을 사용하지 않은 고급 상자형패키지로 고급스러움과 세련된 디자인을 적용됐다. 고급스러운 손잡이 노끈을 들었을 때 느껴지는묵직한 무게감은 상자를 열어보지 않아도 그 풍성함을느낄 수 있게 해준다. 판매가격은 6만9900원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