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볼보자동차코리아가 울산 지역 고객에게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를 위해 서비스 접근성을 높이고 차별화된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울산 서비스센터’를 확장 이전했다. 고객 입장에선 프리미엄 가치소비를 경험할 수 있게 된 것이다.
18일 볼보자동차코리아에 따르면, 이번에 확장 이전한 울산 서비스센터는 울산광역시 남구 돋질로 364에 위치한다. 규모는 지상 3층, 연면적 482.7㎡다. 1층에는 리셉션 및 워크베이, 2층에는 고객대기실이 마련됐다. 새로운 서비스센터는 울산 시내 중심 대로변에 위치해 접근성이 뛰어나고, 최신 장비와 넓은 워크베이를 통해 서비스 효율성을 극대화했다. 운영은 아이언모터스가 맡았다. 일반 수리 기준 월 최대 400대 처리가 가능하다. 고객 맞춤형 정비 프로그램인 볼보 퍼스널 서비스(VPS, Volvo Personal Service) 시스템을 도입해 정비 품질 향상과 예약 대기 기간 단축을 동시에 실현한다.
볼보자동차코리아 관계자는 “울산 서비스센터 확장 오픈은 더 많은 고객이 볼보자동차의 세심한 케어와 프리미엄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이라며 “앞으로도 전국 각지에서 고객 접근성을 높이고 서비스 네트워크를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전휴성 기자
hueijhs@gmai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