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남성들의 고민 중 하나인 일명 홀아비 냄새를 확실하게 제거할 수 있게 됐다. 한국P&G 페브리즈에서 남성들의 일상 냄새 고민을 효과적으로 해결할 수 있는 신제품이 나왔다. 홀아비 냄새로 고민이었다면 이 제품으로 관리 가치소비를 할 수 있단 소리다.
4일 페브리즈에 따르면, 이번 신제품은 남성 소비자를 겨냥했다. 이번 신제품에는 최대 함량의 탈취 성분이 들어갔다. 뿌리기만 하면 체취, 생활 공간 냄새, 음식 냄새 등 일상 속 다양한 냄새를 강력하게 탈취한다. 특히 페브리즈만의 악취 입자 중화 기술로 냄새의 근본 원인을 제거해 옷과 생활용품에 스며든 오래된 냄새까지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정장, 코트, 청바지, 슬랙스 등 자주 세탁하기 어려운 의류나 베개, 이불, 운동화, 모자 등 섬유에 깊게 배인 냄새에도 손쉽게 사용 가능하다.
탈취력만 업그레드된 것이 아니다. 향기도 남성 소비자 취향이 고스란히 반영됐다. 상쾌한 허브 향과 청량감으로 남녀 모두에게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는 ‘쿨 아쿠아’ 향에 더해 깨끗하고 산뜻한 비누 향을 구현한 ‘프레쉬 클린’ 향을 새롭게 선보인다. 두 제품 모두 최대 24시간 지속되는 상쾌함을 제공한다.
용기도 편리성을 강화했다. 기존 불투명 블랙 용기에서 반투명 디자인으로 변경해 사용량을 쉽게 확인할 수 있다.
페브리즈 관계자는 “이번 업그레이드 신제품은 바쁜 일상 속 남성들의 냄새 고민을 손쉽고 효과적으로 해결해주는 제품”이라며 “매번 세탁하기 번거로운 옷이나 오래 묵은 냄새가 고민인 아이템에 간편하게 사용하고 강력한 탈취력과 오래 지속되는 상쾌함을 동시에 느껴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