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 소비자들과 소통할 수 있고 즐거운 가치를 나누는 공간을 연다. 사진/아디다스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 소비자들과 소통할 수 있고 즐거운 가치를 나누는 공간을 연다. 사진/아디다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 소비자들과 소통할 수 있고 즐거운 가치를 나누는 공간을 연다. 서울 성수동에 ‘아디다스 카페 3 STRIPES 서울(CAFÉ 3 STRIPES SEOUL)’을 오픈한다. 카페의 본질은 담은 공간이면서도, 스포츠와 패션, 라이프스타일을 아우르는 다채로운 경험을 통해 각자의 개성을 나누며 즐거움을 찾아나가는 커뮤니티 허브다.

콘크리트와 벽돌이 조화를 이루는 클래식한 외벽과 철제 구조물이 어우러진 독일의 인더스트리얼한 디자인의 외관이 눈에 띄며, 아디다스를 상징하는 삼선을 인테리어 곳곳에 반영해 브랜드의 정체성을 녹여냈다. 카페에서는 아디다스의 로고 및 아이덴티티에서 영감을 받은 케이크, 건강을 생각하는 Z세대의 고객 취향을 반영한 베이커리 및 음료 등 브랜드에 걸맞는 50여 가지의 메뉴를 선보인다.

특히 건강한 라이프스타일과 마인드셋을 추구하는 브랜드 ‘도레 크리에이티브 크루(DORE CREATIVE CREW)’와의 협업을 바탕으로 탄생한 메뉴는 단순한 디저트를 넘어, 아디다스의 아이덴티티와 감성을 경험할 수 있는 콘텐츠로 방문객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아디다스는 “아디다스 카페 3 STRIPES 서울을 통해 아디다스를 사랑하는 다양한 팬들과 소통하며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는 커뮤니티 허브를 마련하고 싶었다”며, “단순 커피를 결합한 매장 형태가 아닌 성수동에 오면 자꾸만 들리고 싶은 커뮤니티 공간으로서 거듭나고 싶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가치소비뉴스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