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마
ⓒ푸마

[컨슈머와이드-우영철 기자] 푸마의 러닝 제품이 화려한 캐주얼을 입었다. 푸마와 헬로선라이즈가 협업을 통해 스포츠 기능과 스타일을 완벽하게 결합한 새로운 러닝 컬렉션을 선보인다. 강렬한 오렌지 색이 시선을 강탈한다. 러닝과 스타일에 가치를 두고 있는 소비자라면 가치소비 선택지가 될 것으로 보인다.

29일 푸마에 따르면, 헬로 선라이즈와 협업을 통해 선보이는 이번 컬렉션은 내달 2일 소비자를 찾아간다. 이번 협업 컬랙션은 특징은 스포츠 기능과 스타일을 완벽하게 결합한 새로운 러닝 컬렉션이라는 점이다. 푸마의 혁신적인 스포츠 헤리티지와 헬로 선라이즈 특유의 따뜻하고 자유로운 디자인 감각이 어우러져, 캐주얼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의 컬렉션을 완성했다. 이번 협업 컬렉션 제품은 푸마의 대표 러닝화 벨로시티 나이트로 4(Velocity Nitro 4)’와 아이코닉 스니커즈 ‘H-Street 스트랩(H-Street Strap)’, 어패럴과 액세서리 등 일상 속에서 새로운 러닝 경험을 완성할 다채로운 아이템이다.

푸마는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특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푸마 X 헬로 선라이즈 컬렉션을 시착해 볼 수 있는 오프라인 공간을 마련·운영한다. 공간은 이번 캠페인의 메인 컨셉인 호라이존 러닝 클럽(HORIZON RUNNING CLUB)’으로 꾸며져 제품을 가까이에서 보고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헬로 선라이즈 한남 스토어와 온유어마크(ON YOUR MARK) 경복궁에서 내달 2일부터 15일까지 운영한다. 또한, 협업 컬렉션 10만 원 이상 구매 시 반다나를 증정하는 혜택도 제공된다. 프로모션은 푸마 온라인 스토어와 일부 매장, 헬로 선라이즈 온라인 및 한남 스토어, 그리고 ABC-MART, 무신사, ON YOUR MARK 등에서 선착순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가치소비뉴스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