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씰리침대를 갤러리아 명품관에서 구매할 수 있게 됐다. 내달 1일까지 명품관 WEST 5층에서 씰리침대가 갤러리아 명품관 첫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프리미엄 숙면 가치소비 절호의 기회다.
16일 씰리침대에 따르면, 갤러리아 명품관에서 처음 선보이는 씰리침대의 팝업스토어는 144년의 오랜 헤리티지와 프리미엄 브랜드의 가치를 동시에 구현했다. 브랜드의 깊은 역사와 가치를 한눈에 볼 수 있도록 국가무형유산 안치용 한지장과의 협업을 통해 전통 한지를 활용, 전통미와 현대적 감각이 조화를 이루는 고급스러운 공간으로 완성했다.
특히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이달 국내 제작 출시 예정인 대표 하이엔드 라인 ‘크라운쥬얼’과 창립 144주년을 기념해 출시한 ‘블랙멀버리’ 등 씰리침대가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들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또한, 대표 베스트셀러인 ‘엑스퀴짓 헤븐리 시더’도 함께 전시된다.
씰리침대는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방문 고객을 위한 풍성한 혜택도 준비했다. 팝업 기간 동안 구매 금액대에 따라 방수 커버, 호텔식 코튼 베개, 호텔식 침구 세트 등 수면 아이템으로 구성된 사은품을 제공한다. 오는 18일부터 28일까지 진행되는 갤러리아 명품관 ‘웨딩 페스타’ 기간에는 예비 신혼부부 고객을 대상으로 구매 마일리지 250% 추가 적립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씰리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갤러리아 명품관 팝업스토어는 씰리침대의 오랜 헤리티지와 차별화된 기술력을 한자리에서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고객이 직접 씰리의 숙면 솔루션을 경험할 수 있도록 새로운 마케팅 활동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