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세대 아이콘 하리무, 박제니, 유예린과 함께한 캠페인 화보 ⓒ아모레퍼시픽 헤라
 Z세대 아이콘 하리무, 박제니, 유예린과 함께한 캠페인 화보 ⓒ아모레퍼시픽 헤라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헤라가 센슈얼 라인 여름 시즌 립 컬러와 제품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은 여름 시즌에 어울리는 룩을 완성할 수 있도록 섬세한 컬러와 다양한 제형이 특징이다. 뷰티에 가치를 두고 있는 여성 소비자에게 새로운 선택지가 될 것이다.

7일 아모레퍼시픽 헤라에 따르면, 이번 여름 시즌 신제품은 센슈얼 라인의 '누드 글로스', '파우더 매트', '틴티드 샤인' 3가지 제형에서 총 12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이 중 5가지는 신규 컬러다.

이중 한정 수량 제품이 있다. 투명하고 맑은 광택감이 특징인 '센슈얼 누드 글로스'에서는 '웻베리'와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신규 제품은 '센슈얼 누드 글로스'에서는 '체리콕', '허니드', '센슈얼 파우더 매트'에서는 '데어베어', '핑크헤이즈'.

한편, 이번 여름 시즌 화보 모델에는 Z세대를 대표하는 모델 박제니, 유예린, 댄서 하리무가 발탁됐다. 이번 화보는 헤라가 추구하는 '나다움'과 각 인물이 지닌 개성과 태도가 감각적으로 조화를 이루는 것이 특징이다.

 
저작권자 © 가치소비뉴스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