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모터스
ⓒ한성모터스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모터스가 여름 맞이 이웃돕기로 지역사회 나눔 가치 실현·소비를 실천했다. 이는 올해로 12년째다.

19일 한성모터스에 따르면, 지난 10일 한성모터스는 부산 수영구청에서 여름철 폭염에 취약한 이웃들을 위한 써큘레이터 200, 3천만 원 상당을 기부했다. 기부된 써큘레이터는 수영구청을 통해 폭염 취약계층 200세대에 배정된다.

한성모터스는 2012년부터 12년 연속으로 수영구청과 협력해 매년 여름철 냉방 기기 및 계절용품을 기부하고 있다. 단발성이 아닌 장기적이고 일관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 내 신뢰와 연대의 가치를 쌓아오고 있다.

또한 이번 여름철 기부를 시작으로, 한성모터스는 2025년 하반기에도 수영구를 포함한 부산 북구와 순천 등 전시장 인근 지역을 중심으로 다양한 이웃돕기 활동을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

한성모터스 관계자는 기상청이 올해 역대급 폭염을 예고한 가운데, 이번 기부는 고온다습한 주거환경에 처한 어르신 및 저소득층 가정의 건강한 여름나기를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면서수영구청과 12년 동안 이어온 나눔은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고자 하는 한성모터스의 진심을 담은 실천이라며,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크지 않지만 실질적인 변화를 전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나눔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가치소비뉴스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