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자동차코리아
ⓒ볼보자동차코리아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올블랙 볼보 XC40을 소장할 기회가 찾아왔다. 100대 한정이다. 이번에도 찰나 완판이 예상된다. 따라서 볼보와 한정판에 가치를 두고 있는 가치소비자라면 오는 17일 오전 10시부터 시작하는 판매를 놓쳐서는 안 된다.

볼보 XC40은 올해 1월부터 5월까지 1105대 판매되며 전체 수입 컴팩트 SUV , 가장 많은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을 정도로 인기가 높다. 특히 에디션 모델의 인기는 남다르다. 앞서 진행한 세 번의 에디션 모두 완판을 기록했다. 지난 20237월에 출시한 XC40 세이지그린 에디션은 판매 시작 3분 만에, 20244월에 출시한 XC40 다크 에디션은 4분 만에, 202410월에 출시한 XC40 블랙 에디션은 7분 만에 전량 완판되며 높은 인기를 입증하기도 했다. 올해도 한정판으로 인기를 이어간다.

ⓒ볼보자동차코리아
ⓒ볼보자동차코리아
ⓒ볼보자동차코리아
ⓒ볼보자동차코리아
ⓒ볼보자동차코리아
ⓒ볼보자동차코리아
ⓒ볼보자동차코리아
ⓒ볼보자동차코리아

10일 볼보자동차코리아에 따르면, 이번에 선보이는 XC40 블랙 에디션은 지난해 고객들의 높은 관심 속 완판된 블랙 에디션과 동일한 모델로 블랙 에디션만의 시크한 디테일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최상위 트림인 울트라(Ultra) 트림을 바탕으로 플래그십 모델 수준의 상품성과 가격 경쟁력을 확보했다. 외관은 오닉스 블랙(Onyx Black) 단일 컬러로 판매되며 전면부 아이언 마크 로고, 후면부 레터링에 크롬 대신 블랙 장식을 적용했다. 20인치 5-스포크 하이그로시 휠에도 블랙 컬러가 적용됐다. 인테리어 역시 블랙 에디션 특유의 디자인 요소가 가미됐다. 기존에 적용된 드리프트 우드(Drift Wood) 소재 대신 커팅 엣지(Cutting Edge) 알루미늄 데코를 적용했다. 여기에 오레포스(Orrefors®) 크리스탈 기어노브 대신 가죽 소재의 블랙 기어노브를, 블론드 시트 대신 차콜 컬러의 시트를 적용해 보다 시크하고 세련된 느낌을 선사한다.

XC40 블랙 에디션 오는 17일 오전 10시부터 볼보자동차 디지털 숍을 통해 선착순 판매를 시작하며, 계약 순서대로 순차 출고될 예정이다.

볼보자동차코리아 관계자는 지난해 7분 만에 완판된 XC40 블랙 에디션을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다시 선보이게 됐다스웨디시 프리미엄의 색다른 감성을 경험할 수 있는 XC40 블랙 에디션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가치소비뉴스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