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푸마 유니폼을 입은 대한민국 배구대표팀 ⓒ푸마코리아
새로운 푸마 유니폼을 입은 대한민국 배구대표팀 ⓒ푸마코리아

[컨슈머와이드-우영철 기자] 대한민국 배구대표팀이 푸마의 새로운 유니폼으로 갈아입었다. 새로운 유니폼을 입은 배구 대표님의 첫 일정은 남자대표팀이 오는 6~7일 양일간 충남 천안 유관순체육관에서 치를 네덜란드 남자배구대표팀과의 평가전이다. 푸마의 독자 기술력과 한국 전통 디자인이 적용된 새로운 유니폼을 입고 과연 배구 대표팀이 어떤 퍼포먼스를 선보일지 주목된다. 배구에 가치를 두고 있는 소비자에겐 소장해야 할 아이템이 하나 더 늘었다. 이는 가치소비다.

5일 푸마에 따르면, 지난 2022년부터 대한배구협회의 공식 스폰서로 활동 중인 푸마가 올해 선보인 대한민국 배구대표팀 유니폼은 한국 전통 색채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디자인과 함께, 선수 퍼포먼스를 고려한 기능성 소재와 인체공학적 설계로 만들어졌다. 특히 유니폼 전면에 은은하면서도 연속성 있게 이어지는 물결의 형상을 담아내며 멈추지 않는 도전 정신강인한 한국인의 기상을 담아냈다.

새로운 푸마 유니폼을 입은 대한민국 배구대표팀 ⓒ푸마코리아
새로운 푸마 유니폼을 입은 대한민국 배구대표팀 ⓒ푸마코리아

새로운 유니폼을 입고 첫일정은 17일부터 24일까지 바레인에서 열리는 ‘2025 아시아배구연맹(AVC) 네이션스컵 등 향후 성공적인 국제대회를 성적을 거두기 위한 대표팀의 본격적인 워밍업이자 실전 점검을 위해 치러지는 내덜란드 남자배구대표팈과의 평가전이다. 평가전은 오는 6~7일 양일간 충남 천안 유관순체육관에서 진행된다. 이날 남자 배구대표팀은 푸마의 신규 유니폼을 입고 출격한다. 대표팀은 새로운 디자인과 기술력으로 새단장한 푸마의 유니폼과 함께 한층 더 강력해진 경기력을 선보인다는 각오다.

푸마코리아 관계자는 “2025 시즌의 막이 올라가는 새로운 출발점에서 대한민국 배구대표팀과 다시 한 번 함께 할 수 있어 영광이라며 전통과 혁신이 조화를 이룬 이번 신규 유니폼을 통해 선수들에게는 최고의 퍼포먼스와 대표팀으로서의 자긍심을, 배구 팬들에게는 새로운 감동을 전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가치소비뉴스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