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쿠팡

[컨슈머와이드-강진일 기자] 쿠팡 와우 회원이라면 여름 관련 상품을 반값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생겼다. 쿠팡이 대규모 할인 행사 쿨 서머 세일기획전을 오는 15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와우회원을 대상으로 한다. 다양한 카테고리의 7만여 개 상품을 최대 반값에 구매할 수 있다. 이는 합리적 가치소비다.

4일 쿠팡에 따르면, 이번 기획전의 핵심은 가전·침구·가구·식품·뷰티·스포츠 등 총 7만여 개 규모의 여름철 필수 상품을 최대 50%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는 점이다. 신일, 풀무원, CJ제일제당, 한경희, 코카콜라, LG생활건강 등 약 3000여 개의 다양한 인기 브랜드가 참여한다.

우선 '스페셜 한정 특가' 테마관에서는 최근 고객들의 높은 관심을 받은 인기 상품들을 최대 50% 할인 특가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최근 판매량을 기준으로 선정한 '위클리 베스트', 50% 이상 할인된 '반값 할인 상품', 신상품을 소개하는 '신상템 추천', 별점 5점 등 좋은 리뷰를 받은 상품으로 구성된 '리뷰 추천템' 등의 테마관에서도 할인 판매한다.

쿠팡 관계자는 본격적인 무더위를 앞두고 고객들이 여름을 보다 시원하고 합리적으로 준비할 수 있도록 마련한 기획전이라며 와우회원들이 선호하는 브랜드 상품과 여름 필수템을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도록 다양한 테마와 폭넓은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가치소비뉴스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