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쿠팡

[컨슈머와이드-강진일 기자] 건강을 위해 달리는 러닝 인구가 1천만 명을 돌파했다. ‘달리기는 단순한 운동을 넘어 하나의 라이프스타일이 됐다. 러닝도 장비빨이다. 유통업계에서는 초심자부터 장거리 러너, 레이스를 즐기는 고수 러너까지 각자의 러닝 스타일에 맞는 제품을 속속 출시하고 있다. 러닝족 입장에서는 일일히 수 많은 제품들을 찾아 비교·구매하기 쉽지 않다. 하지만 오는 4일까지 쿠팡에서 진행하는 기획전을 이용하면 자신에게 맞는 러닝 제품을 쉽게 찾을 수 있다. 여기에 할인된 가격에 구매도 가능하다. 이는 합리적 가치소비다.

1일 쿠팡에 따르면, 러닝 빅세일 기획전에서는 고수 러너까지 러닝족을 위한 다양한 러닝 아이템 250여개를 최대 50% 할인가에 판매한다. 참여 브랜드는 아식스, 언더아머, 푸마, 르까프 등이다. 참여 제품은 아식스 여성용 젤 컨텐드 9 WIDE 러닝화 언더아머 UA HOVR 마키나 3 클론 러닝화 푸마 여성용 리버레이트 나이트로 2 러닝화 푸마 리딤 프로폼 엔지니어드 러닝화 뉴발란스 스트레치 러닝 벨트백 등 러닝화·러닝양말기능성티셔츠스포츠브라 등 엄선한 러닝 아이템 250여 개다. 할인율은 최대 50%.

쿠팡 관계자는 러닝의 계절을 맞아 고객들이 자신의 러닝 스타일에 맞는 최적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이번 기획전을 마련했다편리하고 빠른 쿠팡 로켓배송을 통해 즐거운 러닝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가치소비뉴스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