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외 취미활동 현장에서 SNS 인증 및 울릉도 캠핑 초청 이벤트 전개
4월 11일부터 KT닷컴 통해 이벤트 응모 가능​ 

ⓒKT
ⓒKT

[컨슈머와이드-강진일 기자] KT는 자사 이용자가 야외에서 SNS 인증, 실시간 위치 공유, 고화질 사진·영상 전송 등 다양한 활동을 원활히 즐길 수 있도록 네트워크 품질을 강화하면서 이와 관련한 프로모션 2가지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우선  ‘전국 방방곡곡 미션 인증 챌린지’는 총 500명의 참가자를 선정해 매주 지정된 야외 미션 지역에서 방문해 인증샷을 촬영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미션 장소는 주요 러닝 스팟과 코리아 둘레길 인근 명소, 전국 약 4천 여개의 캠핑장이 포함된다. 참가자와 미션 인증자에게는 선물이 주어진다. 참가자에게는 미션 인증 타월이, 인증 완료자 전원에게는 스타벅스 커피쿠폰(1만 원)이, 우수 인증자 3명에게는 에어팟 프로2가 증정된다. 

또한  울릉도 초청 캠프 ‘울캠’이다. 울릉도에서 KT 네트워크와 AI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된 프로그램이다. 오는 5월 25일부터 2박 3일간 총 10팀(팀당 2~4인)을 초청한다. 참가자에게는 왕복 선표와 숙박,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이 제공된다. 프로그램은  울릉도 대표 관광지 4곳에서의 인증샷 미션, 전문 포토그래퍼 촬영, AI 기술 체험 등 다채로운 콘텐츠 등이다. 

참가 응모 방법은  KT 이용 고객이 KT 닷컴의 ‘당신이 가는 모든 곳에 KT 체험 프로모션’ 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신청 기간은 금일(11일)부터 20일까지다. 당첨자는 22일에 개별 안내될 예정이다.

KT 마케팅혁신본부 권희근 상무는 “고객의 라이프스타일과 아웃도어 활동 트렌드를 반영해 고객 참여형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불편함 없는 네트워크 환경과 긍정적인 경험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가치소비뉴스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