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하나면 모든 캠핑 준비가 OK
[컨슈머와이드-Patrick Jun] 휴가철이 피크인데, 이번 주말엔 태풍의 영향으로 비가 많이 오고 바람도 많이 불겠다는 뉴스네요. 야영 중인 분들은 가급적 안전한 곳으로 이동하시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이 태풍이 지나고 나면 더위도 조금 수그러 들고, 본격적인 야영 시즌이 도래할 것으로 기대해 봅니다. 한국에도 캠핑 바람이 제대로 불어 요즘 집집마다 캠핑 장비들 구입하고 가족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 가지는 계획들 많은 것으로 압니다.
그런데 캠핑이 생각보다 준비가 많고 준비물이 복잡해서 처음 한두번은 장비를 구입하고 나서는 열심히 가보지만 횟수가 거듭될수록 귀찮아지고 힘들어지다 결국 장비들이 창고 한켠을 지키는 경우가 적지 않은데, 이제 복잡고 어려운 캠핑 준비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멋진 아이디어 제품이 있어 소개해볼까 합니다.
자동차 뒤에 끌고 이동한 캐리어 타입인데 일명 '캠핑마스터'라 불리우는 정말 엄청난 녀석입니다. 정말 없는거 없이 모든 것이 완비 된 그야말로 최고의 제품이네요.
조리대와 싱크대, 식기 보관함과 각종 식기류, 와인랙과 냉장고와 야외 테이블, 그리고 2인용 매크리스가 들어 있는 텐트까지... 심지어 그 텐트 안에 선풍기와 LED 등, TV와 음악을 들을 수 있는 오디어까지... 와우~ 정말 환상적입니다. 비오는 날 덮어 씌우면 완벽 방수되는 커버까지...
이 캐리어 마스터 하나면 정말 모든 캠핑 준비가 "끝!" 입니다.
Patrick Jun 컬럼니스트
consumerwide1@gmai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