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 발효한 꽃식초 성분이 불쾌한 냄새는 제거해주고 생생한 향기만...

[컨슈머와이드-이원영 기자] 침실 속 무더위 냄새 걱정에서 해방될 수 있게 됐다.
LG생활건강의 생활용품 브랜드 샤프란이 꽃담초 섬유탈취제 3종을 새롭게 선보인 것. 자연 발효한 꽃식초 성분이 옷, 침구류, 커튼, 쇼파 등 섬유 속 불쾌한 냄새는 제거해주고 생생한 향기만 남겨주는 것이 특징이다.
꽃담초 섬유탈취제는 강력한 탈취 효과로 섬유 속 깊이 밴 음식 냄새까지 말끔히 제거해주고, 식초, 구연산 성분 등 안심처방으로 아기 옷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달콤하고 매력적인 자스민향과 은은하고 부드러운 연꽃향, 싱그럽고 상쾌한 페퍼민트향 등 총 3종으로 구성되어 향기 취향에 따라 골라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식물유래 오일 성분을 함유해 정전기 방지가 가능하고, 99.9% 항균 효과로 자주 빨기 어려운 운동화, 가방, 모자 등에 뿌려주면 냄새는 물론 세균까지 없애준다는 것이 이브랜드의 설명이다.
샤프란 관계자는 “샤프란 꽃담초 섬유탈취제는 주부들이 살균, 탈취를 목적으로 식초를 사용하는 것에 착안한 제품으로, 성분을 함유해 가볍게 뿌려주면 섬유 속 꿉꿉한 냄새를 효과적으로 없애주고 은은한 향이 오래도록 지속되는 것이 특징이다”라고 밝혔다.
꽃담초 섬유탈취제 자스민꽃, 연꽃, 페퍼민트 등은 가각 400ml 용량에 6900원이다.
이원영 기자
wonyounglee70@gmai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