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5일까지 오일 일리미네이터 컬렉션 출시 기념 이벤트

▲ 나 닮은 우주인 피큐어를 경품으로 받을 수 있는 키엘 이벤트(사진출처: 키엘)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키엘 이벤트에 응모하면 자신과 닮은 우주인 피규어를 받을 수 있다. 일리미네이터 여행용 파우치는 덤이다.

키엘은 남성용 신제품 '오일 일리미네이터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디지털 이벤트를 오는 15일까지 진행한다.

참여방법은 이벤트 기간 중 본인 만의 독특한 ‘무중력 상태로 연출한 포즈 사진’을 #Spaceface #korea 두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업로드 한 후 키엘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KiehlsKorea)이벤트 게시글에 해당 포스트 주소를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20명은 자신과 꼭 닮은 우주인 피규어를 경품으로 받을 수 있다 . 우주인 피규어는 당첨자의 얼굴을 그대로 3D프린팅하여 제작한 뒤 피규어를 특수 제작한 기기에 실어 지상에서 37km 떨어진 상공까지 띄워 우주공간을 탐험하게 한 후 지상으로 회수하여 당첨자에게 전달할 될 예정이다.

또한 이벤트 참가자 전원은 신제품 오일 일리미네이터 컬렉션 3종 여행용 사이즈를 받을 수 있다.

한편, 키엘이 새롭게 출시한 오일 일리미네이터 컬렉션은 쿨링 미스트, 모이스처라이저, 스크럽 폼 클렌저까지 총 3종이다. 피지 잡는 쿨링 미스트는 180ml 용량에 3만2000원 , 피지 흡수 모이스처라이저는 75ml 용량에 3만6000원, 각질제거 스크럽 폼 클렌저는 200ml 용량에 2만 8천원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