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말까지 리치골드, 크라운포켓, 치즈크러스트 등…배달, 포장, 레스토랑 주문 가능

▲ 한국피자헛이 이달말까지 베스트 피자에 한해 25%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이달말까지 피자헛을 25% 할인된 가격에 먹을 수 있다. 단 리치골드, 크라운포켓, 치즈크러스트 3종이다.

한국 피자헛은 대표 베스트피자의 5천만 판 판매를 기념하여 '베스트피자 전국민 할인' 이벤트를 이달말까지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피자헛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피자헛의 대표 베스트 피자 3종을 전 국민 모두에게 조건 없이 25% 할인해 주는 행사로, 5천만 국민이 맛 본 피자헛의 베스트셀러 피자에 보내준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마련됐다.

할인 적용 피자는 피자헛 베스트 피자인 리치골드, 크라운포켓, 치즈크러스트 3종이다.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조건없이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배달, 포장, 레스토랑 주문 시 모두 이용 가능하며, 미디엄(M)과 라지(L)의 모든 사이즈의 베스트피자를 이달말까지 알뜰하게 즐길 수 있다.

이와 관련, 한국 피자헛 마케팅팀 최두형 부장은 “오랜 기간 꾸준한 사랑으로 5천만 판의 신화를 함께 만들어준 소비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특별 할인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피자헛 베스트 피자와 함께 무더운 여름날을 기분 좋게 이겨낼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