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럼핑과 투명한 광택이 특징, 보습 성분 함유

LG생활건강은 구찌 뷰티의 새로운 립글로스를 국내 소비자들에게 선보인다. 사진/LG생활건강
LG생활건강은 구찌 뷰티의 새로운 립글로스를 국내 소비자들에게 선보인다. 사진/LG생활건강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LG생활건강은 구찌 뷰티의 새로운 립글로스를 국내 소비자들에게 선보인다. LG생활건강은 글로벌 명품 브랜드 ‘구찌 뷰티’의 국내 공식 판매처로 마케팅과 유통, 판매를 담당하고 있다.

구찌 글로스 아 레브르는 고급스럽고 우아하면서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구찌 뷰티의 철학을 담았다. 구찌의 새로운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사바토 데 사르노는 자연스럽고 자신감 넘치는 관능적인 아름다움에 대한 비전을 이번 제품에 구현했다. 입술에 바르는 순간 빛을 머금은 듯한 투명한 광택과 꽉 찬 볼륨감을 위한 플럼핑이 특징이다. 멘톨 성분이 함유되어 쿨링 효과를 준다.

보습 성분인 히알루론산과 블랙로즈 오일을 함유해 촉촉한 수분감을 전달한다. 아무것도 바르지 않은 입술에는 은은한 색상의 틴트를 바른 듯한 윤기를 더해주고, 립스틱 위에 덧바르면 반짝이는 광택으로 한층 강렬한 색감을 완성할 수 있다. 제품 용기는 수많은 별들과 그 별들이 발산하는 빛에서 영감을 받은 별 무늬 패턴으로 디자인하고, 골드 색상으로 뚜껑을 완성해 구찌 뷰티 만의 스몰 럭셔리 가치를 표현했다.

구찌 뷰티 브랜드 관계자는 “글로스 아 레브르는 자연스러운 아름다움과 다양한 메이크업 연출을 위해 섬세하게 디자인된 립 제품”이라면서 “매끈하면서도 도톰하고 건강해 보이는 ‘볼륨 입술’로 차별적 고객 경험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