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슈머와이드-편집국] 소비자 중심 대안 언론, 컨슈머와이드가 네이버 블로그 서비스를 시작하였다. 

네이버 내의 기사 검색 제휴 심사가 진행 중인 관계로 네이버 내에서 아직 컨슈머와이드의 기사들이 뉴스검색되지 않아 독자들이 해당 관련 기사를 찾아 보는데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점에 대해 안타까움을 느끼던 중, 이를 더 많은 이들이 보고 전달 할 수 있도록 블로그 서비스를 시작하기로 하였다.

네이버 블로그 주소는 'http://blog.naver.com/tvone'와 'http://blog.naver.com/consumerwide' 두 가지로 병행 운영되고 있다. 기사들의 내용은 홈페이지인 consumerwide.com과 동일하다. 그러나 일일이 홈페이지에 찾아오지 않아도 네이버의 컨텐츠 검색시 쉽게 도출해 낼 수 있도록 블로그를 연동한 것이다.

네이버나 다음, 구글 등의 검색창에서 "컨슈머와읻" 또는 "Consumerwide"를 치고 검색 버튼을 누르면 컨슈머와이드의 모든 기사들이 창에 나타난다. 처음에 잘 찾기 어려울 경우 네이버 검색 후 좌측 메뉴 안의 버튼을 최신순으로 눌러 주면 최근의 기사들로 재배열해서 보여준다.

컨슈머와이드는 보다 가치있고 소중한 그리고 다양하고 정확한 정보와 해석을 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