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홍보로 여성기업 경쟁력 UP

▲여성기업, e-catalogue 무료 제작 지원한다.(사진출처:(사)IT여성기업인협회 IT활용지원센터 )

[컨슈머와이드-김하경 기자] 여성기업(취약기업)에게 쉽고 빠른 홍보 마케팅의 길이 열렸다.
이는 (사)IT여성기업인협회에서 e-Catalogue 제작을 무료로 지원하기로 한 것

(사)IT여성기업인협회는 여성기업(취약기업)에게 IT활용도를 높이고 온라인 마케팅 서비스를 통한 기업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e-Catalogue 제작을 지원한다고 지난 25일 발표했다.

e-Catalogue는 상품 또는 기업에 대한 소개 자료를 전자 파일의 형태로 제작하여 인터넷을 통하여 전 세계로 서비스가 가능한 e-book 형태의 웹 페이지다.

이번에 제작 지원하는 e-Catalogue는 원클릭으로 회사소개와 상품소개를 웹사이트에서 빠르게 서비스 할 수 있다는 것이며, 문서와 자료가 웹상에서 실시간 검색 기능이 가능해진다는 점이다. 또한 모바일을 통해 쉽고 간편한 기업홍보가 이루어진다는 특징이 있다.

e-Catalogue 제작 지원 대상은 여성기업에게 지원된다. 여성기업은 “여성이 소유하거나 경영하는 기업으로써 대통령령으로 정하는 기준에 해당하는 기업” (여성기업지원에관한법률제2조1항 및 여성기업지원에관한법률시행령제2조에의한 기업)이다.

e-Catalogue 제작 지원 사업은 사업자등록증을 교부받고 계속영업중인 상근직원 50인 이내의 여성기업이 대상이다. 또한 기업내 상근 전산인력 또는 전산 전담 부서가 없는 취약 여성기업 ▲영세 제조 가공 여성기업 ▲1인 지식기업 ▲소상공 여성기업 등 이며, 제품․기술․설비․소프트웨어․솔루션 등을 생산판매중인 중소기업도 해당된다.

이번 제작지원 사업은  Web Sever Upload용 e-Catalogue 무상 제작 보급과 모바일 e-Catalogue
무상 제작 보급으로 이루어지며, 심사를 통해 22개사를 선정하여 지원한다.

신청기간은 오는 28일부터 내달 29일 까지며, 신청서를 작성하여 사업자등록증, 여성기업 확인증
을 (사)IT여성기업인협회로 E-mail 접수하면 된다.

한편, e-Catalogue 제작 지원 사업과 관련 (사)IT여성기업인협회 협회장은 “여성기업 및 취약기
업에서 정보 활용도를 높이고, 경쟁력을 강화하고자 하는 기업의 많은 신청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