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위메프에선 썸머슈즈가 최대 83% 싸다
지금 위메프에선 썸머슈즈가 최대 83% 싸다
  • 차기역 기자
  • 승인 2014.07.23 12: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니커즈, 아쿠아슈즈, 웨지쪼리는 2800원부터 구매 가능
 

[컨슈머와이드-차기역 기자] 위메이크프라이스(이하 위메프)에 가면 썸머 슈즈를 20%도 안되는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약 일주일 동안 최대 83% 인하된 가격으로 썸머 슈즈 클리어런스 세일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이달말까지 진행된다.

위메프는 이벤트 기간 동안 여름 신상품을 포함한 인기상품에 대해 최대 83%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팬콧, 페슈라, 락피쉬, 버켄스탁, 핏플랍, POLO, 베어파우 등 브랜드슈즈는 최대 83% 할인된 가격에, 초특가 파워딜로 선보이는 스니커즈, 아쿠아슈즈, 웨지쪼리는 2800원부터 구매할 수 있다.
 
팬콧은 바캉스 시즌을 맞이하여 플립플랍을 9900원 균일가로 판매 중이며 엘리자벳 수제화는 최대 60%, 탠디 남성화와 여성화는 최대 47%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여성샌들 9800원 균일가 판매와 남녀 공용 버클샌들 구매 시 쪼리를 증정하는 1+1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또 이번 여름 위메프가 단독으로 자히르(ZAHIR)와 콜라보레이션으로 출시하여 매번 완판을 기록한 가죽 컴포트 샌들은 1만98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위메프 패션잡화 신희정팀장은 “지난 상반기 동안 위메프의 패션잡화를 사랑해 주신 고객들의 많은 성원에 보답하고자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클리어런스 세일을 진행하게 됐다”며 “모든 상품에 무료 교환/반품이 가능하기 때문에 마음에 드는 상품을 최저가로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