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들의 피부 특성과 뷰티 루틴에 맞춘 비건 선크림과 봄철 미세먼지 확실하게 씻어내는 헤어 제품 등

소비자들의 생활 패턴에 맞춰 필요한 기능을 충실히 갖춘 제품들이 출시됐다.  (사진: 아모레퍼시픽, 닥터포헤어)
소비자들의 생활 패턴에 맞춰 필요한 기능을 충실히 갖춘 제품들이 출시됐다. (사진: 아모레퍼시픽, 닥터포헤어)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가치소비자들을 위한 뷰티 신제품 소식을 모았다. 소비자들의 생활 패턴에 맞춰 필요한 기능을 충실히 갖춘 제품들이 출시됐다. 남성들의 피부 특성과 뷰티 루틴에 맞춘 선크림과 봄 미세먼지를 씩어낼 수 있는 헤어 세트가 출시됐다. 비레디의 선크림은 한국비건인증원의 인증을 받은 비건 제품이며 해양 생태계를 위한 리프 프렌들리 제품이다. 제품 상자는 FSC 인증 지류를 이용했다. 닥터포헤어 샴푸는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미세먼지 모사체 세정효과를 확인했다.

아모레퍼시픽 비레디는 '블루 수분 선크림'을 출시한다. 강력한 자외선 차단 기능을 갖췄고 남서의 피부 특성과 뷰티 루틴에 맞게 최적화해 개발했다. 남성들이 자외선 차단제를 선택할 때 번들거림이나 두꺼운 발림성을 꺼린다는 점을 고려해, 오일 성분을 덜어내고 67% 이상을 수분 베이스의 성분으로 구성했다. 피부에 즉각적인 수분을 공급해 주는 동시에 피부 진정, 과도한 유분 방지 및 피지 관리도 고려했다. 아모레퍼시픽의 초밀착 마이크로 레이어™기술을 접목해 촉촉한 로션처럼 끈적임 없이 바를 수 있으며 흡수력이 빠르다. 자외선 차단은 국내 최고 등급의 지수 SPF50+/ PA++++다. 클렌징을 번거로워 하는 남성들을 위해 한 번의 세안만으로도 말끔하게 세정할 수 있는 '이지 워시' 타입을 적용했다. 

선크림은 해양 생태계 및 산호초 보호를 위해 유해성분을 배제한 리프 프렌들리(Reef Friendly) 제품이며, 선크림을 포함한 블루 비건 라인은 동물성 원료를 배제한 비건 성분으로 구성해 한국비건인증원의 인증을 받았다. 제품 상자 역시 FSC(국제산림관리협의회) 인증 지류를 사용했다.

닥터포헤어는 ‘피토프레시 특별 기획세트’를 선보인다. 봄철 미세먼지로 인한 두피 고민을 겪는 소비자들을 위해 두피 노폐물을 효과적으로 딥 클렌징할 수 있는 제품들로 구성했다.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미세먼지 모사체 세정효과가 확인된 피토프레시 샴푸 300ml와 피토프레시 스칼프 스케일러 50ml 구성이다. 피토프레시 샴푸는 허브 클린 콤플렉스와 피지케어 특허성분(Anti Sebum-P)를 함유한 지성두피용 제품이다. 각종 노폐물과 피지 등 자극 요소로 인해 민감해진 두피를 산뜻하고 깨끗하게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ph밸런스를 맞추고 식물유래 성분 94%를 맞췄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