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토팜 태기스 협업 안정성 테스트 완료 애착 블랭킷 구성, 마녀공장 프랑스 이브 비건 인증 받은 진정 라인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가치소비자들의 피부를 진정시킬 뷰티 제품들이 출시됐다. 날씨와 미세먼지 등에 자극받기 쉬운 피부에 진정을 전면으로 내세운 제품들이다. 가치소비자들의 기준이 되는 비건 인증을 받은 제품도 출시됐고, 안전성 테스트를 거친 인형과 함께 구성하기도 한다. 효과를 입증하는 테스트들도 다양하게 마쳤다.

아토팜은 어린이까지 사용하기 좋은 제품을 선보이며 유아용품 브랜드와 협업해 안정성 테스트를 거친 애착 인형 겸 담요를 같이 선보인다. 자사 제품은 독자 개발 피부장벽 MLE® 기술 적용, 열감에 의한 피부 자극 진정과 감소 테스트를 완료했다. 마녀공장은 프랑스 이브사의 비건 인증을 받은 진정 라인은 선보인다. 마스크 속 열과 마찰 등 7가지 상황 별 진정 효과 테스트를 거쳐 확인된 효과를 내세운다. 'Plussome™' 공법을 적용했다.

 

가치 소비자들의 피부를 진정시킬 뷰티 제품들이 출시됐다.  (사진: 아토팜, 마녀공장)
가치 소비자들의 피부를 진정시킬 뷰티 제품들이 출시됐다. (사진: 아토팜, 마녀공장)

 

네오팜의 브랜드 아토팜은 미국 유아용품 브랜드 태기스(Taggies)와 협업해 ‘수딩 젤 로션 X 태기스 한정 기획’을 출시한다. 아토팜의 베스트 셀러인 ‘수딩 젤 로션’과 태기스 ‘베이비 스타 애착 블랭킷’으로 구성했다. 태기스 ‘베이비 스타 애착 블랭킷’은 귀여운 곰돌이 인형과 태그 달린 담요가 일체형인 애착 인형 겸 담요로, 국내에는 미출시한 미국 인기 품목이다. 태기스의 애착 인형∙담요는 포근한 디자인의 인형에 다양한 재질의 라벨인 태그(TAG)가 여러 개 달려 오감자극을 주며 신생아부터 어린이까지 정서 안정 및 두뇌 발달 효과를 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한국 및 미국, 유럽에서 안전성 테스트를 거쳐 전 세계 40개국에 판매되고 있어 신생아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기획에서 220ml 대용량으로 선보이는 아토팜의 ‘수딩 젤 로션’은 자극 받기 쉬운 여린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고 수딩 케어가 가능한 고수분 진정 젤 로션이다. 미네랄이 풍부한 청정 해역의 3가지 해양심층수가 함유되어 청량하고 수분감 가득한 젤 제형이 즉각적인 진정∙보습감을 더해주고 강력한 수분 에너지를 부여한다. 블루탄지꽃오일, 아줄렌 성분이 열감으로 붉게 달아오른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주고 독자 개발 피부장벽 MLE® 기술 적용으로 약해진 피부 장벽을 강화해준다. 열감에 의한 피부 자극 진정•감소 테스트 완료, 일시적 피부 온도 쿨링 효과 테스트 등의 임상을 통과해 애프터 선 케어로 적합한 제품이다.

마녀공장은 민감 피부를 위한 ‘히더 진정’ 라인 2종을 출시했다. 비건 인증기관 프랑스 이브(Expertise Vegane Europe) 사로부터 이브 비건 인증을 획득한 비건 제품이다. 진정에 탁월한 히더 추출물을 함유하고, 아쿠아 그라인딩(Aqua Grinding)™공법으로 히더 속 유효 성분을 빠르게 전달해 진정 효과를 높였다. 히더 진정 라인은 물리적 자극, 자외선, 열, 급격한 온도차, 건조함, 마스크 속 열과 마찰 등 7가지 상황 별 진정 효과 테스트를 완료했다.

‘히더 카밍 에센스’는 여드름성, 민감성 피부 등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어떤 피부에도 자극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피부 컨디션 및 보습력 유지, 피부 수분 보호막 형성에 도움을 주는 성분을 더해 강력한 진정 효과를 느낄 수 있다. ‘히더 카밍 에센스 패드’는 7겹 압축으로 도톰하고 부드러운 사용감의 100% 순면 패드로 우수한 수분 보유력을 갖고 있어 에센스의 촉촉함을 경험할 수 있다. 유효 성분을 피부에 빠르게 전달하는 'Plussome™' 공법을 적용해, 에센스는 여러 번 덧발라도 밀림이 없고, 에센스 패드는 스킨팩이나 닦아 쓰는 토너 용도로 활용하기 좋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