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케이비앤씨, 바캉스 3대 효자유아용품 선정

▲ 왼쪽부터, 소르베베 워터 캐리어 & 힙시트 아기띠 에어로, 닥터브로너스 베이비 마일드 퓨어 캐스틸 리퀴드 솝, 밀로앤개비 머슬린 블랭킷(사진제공: 와이케이비앤씨)

[컨슈머와이드-이원영 기자] 영·유아 엄마라면 피서에 이것만은 꼭 가져가라. 와이케이비앤씨가 휴가지에서 엄마손은 편하게, 자녀의 안전과 건강까지 책임지는 바캉스 3대 효자유아용품을 선정했다.

■안전과 편안함까지 한번에! 힙시트 아기띠

산과 계곡, 바다로 여행을 떠나는 가족이라면, 할아버지, 할머니, 엄마, 아빠 모두가 공동으로 편하고 안전하게 유아의 안전을 책임질 수 있는 유아용품으로 힙시트 아기띠를 준비하는 것이 좋다고 아이케이비앤씨는 설명했다.

와이케이비앤씨가 추천한 아기띠는 힙시트 아기띠다. 하부의 힙시트 부분이 수유쿠션과 아기 의자 역할을 해주고 상부의 아기띠 부분이 자녀를 안전하게 품어주어 이동하거나 유아를 잠을 재울 때 안성맞춤인 유아용품으로 알려져 있다. 대표 상품으로는 소르베베의 ‘에어로 로빅’. 이 제품은 무게가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힙시트 아기띠 중 가장 가벼운 644g으로 오래 착용하고 있어도 허리와 어깨에 부담이 가지 않는다. 뿐만 아니라 잘 젖지 않고 오염에 강한 아웃도어 소재인 ‘로빅’로 제작되어 야외 활동에 적합한 기능성과 세련된 컬러로 스타일리시함을 동시에 만족시켜준다.

■세안과 바디워시를 간편하게 올인원 타입 워시케어

와이케이비앤씨는 어린 자녀와 휴가지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낸 후에는 피부가 충분히 쉴 수 있도록 영유아에게 적합한 순한 영유아 전용 청결제로 얼굴과 몸을 씻어주어야 한다고 강조하고 세안과 바디워시를 간편하게 할 수 있는 올인원 타입의 웨시커어 제품을 준비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닥터 브로너스의 베이비 마일드 퓨어 캐스틸 매직솝은 자연에서 얻어진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만을 정성스럽게 담아 만들어 연약하고 민감한 영유아의 피부를 자극없이 촉촉하고 건강하게 가꾸어준다. 특히 세안과 바디워시, 핸드워시까지 모두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올인원 타입제품으로 휴대하기 편한 장점이 있다.

■거즈담요 하나로, 목욕타월부터 담요까지

최근 영·유아를 둔 엄마 사이에서 여름철 애기거즈 담요는 인기다. 여름과 같이 기온이 상승하는 계절에는 면역력이 약한 유아에겐 땀에 젖은 옷을 그대로 입혀둔 상태는 체온이 갑자기 떨어져 감기에 걸리기 쉽기 때문이다.

와이케이비앤씨가 제안한 제품은 밀로개비 머슬린 블랭킷이다. 이 제품은 영국 왕실 로열베이비가 사용하는 머슬린 소재로 땀띠예방과 발열방지,체온유지에 도움이 되는 통기성이 뛰어난 제품으로 아기 담요, 수유가리개, 목욕타월 등 다용도로 활용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이와 관련, 와이케이비앤씨 관계자는 “영유아를 동반한 첫 바캉스를 준비한다면 자녀의 안전과 건강을 위한 유아용품을 꼼꼼히 살펴보고 준비해야 한다”며 “어른과 달리 안전에 취약한 영유아의 경우 조금만 환경이 달라져도 금새 건강에 이상징후가 나타나기 때문에 일상에서 사용하던 유아용품을 한두 가지는 잊지 않고 챙기는 것이 좋다”고 조언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