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블룸 자외선 차단제 ‘카밍 데이즈 비건 선스크린’, 메디힐 ‘누드 겔 마스크’ 3종 업그레이드 출시

허블룸은 ‘카밍 데이즈 비건 선스크린’을, 메디힐은 ‘누드 겔 마스크’ 3종을 업그레이드 출시한다. (사진: 허블룸, 메디힐)
허블룸은 ‘카밍 데이즈 비건 선스크린’을, 메디힐은 ‘누드 겔 마스크’ 3종을 업그레이드 출시한다. (사진: 허블룸, 메디힐)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12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열감에 지친 피부를 달래고 보호해줄 제품들이 출시됐다. 허블룸은 ‘카밍 데이즈 비건 선스크린’을, 메디힐은 ‘누드 겔 마스크’ 3종을 업그레이드 출시한다.

비건 뷰티 허블룸은 ‘카밍 데이즈 비건 선스크린’을 출시한다. 이 제품에는 피부 진정 회복에 도움이 되는 병풀 추출물, 유기농 생알로에 착즙 성분을 담아 자외선과 열감으로 지친 피부 진정에 도움을 준다. 자외선 차단·주름 개선·미백 3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완성했다. 백탁 없이 촉촉하게 발리며 수분크림같이 부드럽게 끈적임 없는 사용감이 특징이다. 자외선의 흡수 반산, 분산 등 다기능의 입자를 선크림에 함유시켜 자외선을 효과적으로 차단한다. 종이 튜브 패키지로 플라스틱 사용량을 80% 줄였으며, 버려지는 제주 못난이 감자를 업사이클링해 자연 순환까지 고려한 지속 가능한 제품이다. 옥시벤존, 옥티노세이트를 사용하지 않은 리프세이프 (Reef-safe) 선스크린이다.

메디힐은 ‘누드 겔 마스크’ 3종을 업그레이드 출시한다. 기존 제품의 메인 성분과 패키지가 변했다. ‘누드 겔 마스크’는 메디힐만의 투명 엠보 하이드로겔 특허 시트를 적용한 마스크다. 들뜸 없이 완벽하게 밀착해 유효 성분을 지속적으로 재충전해주고 효능을 극대화한다. ‘누드 겔 마스크’ 3종은 모두 아쿠아 쿨링 콤플렉스를 서브 성분으로 담아 각 제품별 메인 기능과 함께 달아오른 피부 열감을 낮추는 수딩 효과까지 한 번에 부여한다. 영양 수딩을 전하는 ‘콜라겐 누드 겔 마스크’, 진정 수딩을 부여하는 ‘티트리 누드 겔 마스크’, 수분 수딩 효과를 전달하는 ‘NMF 누드 겔 마스크’로 구성됐다. ‘콜라겐 누드 겔 마스크’는 500달톤 저분자 콜라겐과 연어 유래 콜라겐 등 강력한 콜라겐 성분을 겔 시트에 담았다. ‘티트리 누드 겔 마스크’는 겔 시트에 특허 성분 ‘티트리 카밍 바이옴’을 메인으로 함유하고, 티트리잎수·오일을 더해 민감해진 피부 고민에 더욱 효과적인 진정 솔루션을 제공한다. ‘NMF 누드 겔 마스크’는 8중 히알루론산과, 5종 세라마이드를 담아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