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건 비욘드 키티버니포니와 디자인 협업 ‘썸머브리즈 에디션’, 제이멜라 ‘디즈니 프린세스 리미티드 에디션’ 5종 출시

비욘드는 키티버니포니와 디자인 협업한 ‘썸머브리즈 에디션’을, 제이멜라는 디즈니와 콜라보한 ‘디즈니 프린세스 리미티드 에디션’ 5종을 선보인다. (사진: 비욘드, 제이멜라)
비욘드는 키티버니포니와 디자인 협업한 ‘썸머브리즈 에디션’을, 제이멜라는 디즈니와 콜라보한 ‘디즈니 프린세스 리미티드 에디션’ 5종을 선보인다. (사진: 비욘드, 제이멜라)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13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디자인 협업을 통해 기존 제품의 매력을 더욱 살린 에디션들이 출시됐다. 비욘드는 키티버니포니와 디자인 협업한 ‘썸머브리즈 에디션’을, 제이멜라는 디즈니와 콜라보한 ‘디즈니 프린세스 리미티드 에디션’ 5종을 선보인다.

LG생활건강 비욘드는 키티버니포니와 디자인 협업을 진행해 ‘썸머브리즈 에디션’을 출시했다. 바디워시, 샴푸 및 트리트먼트 등을 넉넉한 용량으로 선보인다. 키티버니포니는 오리지널 디자인을 활용해 감각적인 색상 대비와 패턴 플레이가 돋보이는 제품을 디자인하는 브랜드로, 이번 썸머브리즈 에디션에는 키티버니포니의 대표 패턴 중 하나인 ‘해피 버니(Happy Bunny)’가 바다와 풀밭을 뛰노는 모습이 적용됐다. 비욘드 인기 제품인 ‘프로페셔널 디펜스 샴푸’, ‘프로페셔널 디펜스 트리트먼트’, ‘버베나 리프레싱 바디워시’ 등 헤어 및 바디케어 제품이 대용량으로 출시됐으며, 이 세 가지 제품을 한 번에 사용해볼 수 있는 ‘웰컴 키트’와 본품 대비 플라스틱 저감 효과가 있는 ‘프로페셔널 디펜스 샴푸 리필’도 함께 선보였다. ‘프로페셔널 디펜스 샴푸’와 ‘프로페셔널 디펜스 트리트먼트’는 한국비건인증원에서 인증을 받은 비건 헤어케어 제품이다. ‘버베나 리프레싱 바디 워시’는 아로마테라피에 사용되고 허브차로도 즐겨 마시는 레몬버베나의 청량하고 싱그러운 향을 담은 촘촘한 거품이 피부 노폐물을 세정해준다.

프레그런스 케어 브랜드 제이멜라는 디즈니와 콜라보한 ‘디즈니 프린세스 리미티드 에디션’ 5종을 선보인다. 100년 전통 프랑스 향료 전문 회사의 프리미엄 명품향으로 유명한 브랜드로 디즈니 프린세스의 향을 고급스럽고 섬세하게 표현이 가능하다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디즈니 프린세스 리미티드 에디션’은 5명의 대표 디즈니 프린세스 캐릭터를 패키지 디자인에 녹여냈다. 제품은 헤어 샴푸, 트리트먼트, 바디 워시, 바디 로션으로 출시, 향은 블러썸 츄, 스프링 애플, 레이지 바이브, 다크 오키드, 포레스트 듀 등 총 5가지 향으로 구성됐다. 블러썸 츄는 인어공주 캐릭터로 풍선껌처럼 달달한 향을 연상시키는 달콤한 베리향, 스프링 애플은 라푼젤 캐릭터로 통통 튀는 사과와 살구가 느껴지는 은은한 플로럴 애플 향, 레이지 바이브는 신데렐라 캐릭터로 아이리스의 싱그러운 플로럴 향과 화이트 머스크의 깨끗한 비누 향이 어우러져 포근한 기분을 선사한다. 다크 오키드는 벨 캐릭터로 보랏빛 오키드 꽃잎과 리치한 다크 어코드가 어우러져 우아하고 럭셔리한 무드를 자아낸다. 포레스트 듀는 뮬란 캐릭터로, 코 끝 깊숙이 전해오는 싱그러운 숲의 향을 연상시켜 남녀노소 호불호 없이 즐길 수 있다. 특히 헤어 샴푸는 30시간 지속성 테스트를 완료해 오랜 시간 디즈니 프린세스의 향을 유지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