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쟝센 ‘살롱10 염색약’, 믹순 ‘하.센.티. 에센스’와 ‘하.센.티. 미스트’ 출시

미쟝센은 ‘살롱10 염색약’을, 믹순은 ‘하.센.티. 에센스’와 ‘하.센.티. 미스트’를 출시했다. (사진: 미쟝센, 믹순)
미쟝센은 ‘살롱10 염색약’을, 믹순은 ‘하.센.티. 에센스’와 ‘하.센.티. 미스트’를 출시했다. (사진: 미쟝센, 믹순)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8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새치 커버를 위한 프리미엄 염색약과 스킨케어 부스팅을 돕는 에센스와 미스트가 출시됐다. 미쟝센은 ‘살롱10 염색약’을, 믹순은 ‘하.센.티. 에센스’와 ‘하.센.티. 미스트’를 출시했다.

아모레퍼시픽 미쟝센이 새치 커버 ‘살롱10 염색약’을 출시한다. 1제 염모제와 2제 산화제를 섞어 사용하는 일반 염색약과 달리 3제 인텐시브 인핸서를 추가한 염색약이다. 아모레퍼시픽의 혁신 기술을 담은 3제 사용 시 모발에 깊이 있는 색감과 윤기를 만들어 줘 ‘살롱 케어’ 받은 듯 한 ‘셀프 염색’이 가능하다. 살롱10 염색약은 멜라닌 성분이 많은 아시아인 모발에 특화한 염색 기술을 담았다. 새치는 커버하고 검은 모발은 톤 업 시켜 얼룩지지 않고 균일한 염색 결과를 보인다. 블루그레이애쉬, 차콜브라운 등 웜톤, 카멜브라운, 딥아메리카노 등 쿨톤으로 세분화한 8가지 색상으로 선보이며 피부톤에 맞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뷰티 브랜드 믹순(mixsoon)은 여름 피부를 도울 ‘하.센.티. 에센스’와 ‘하.센.티. 미스트’를 출시했다. 하센티 라인은 미네랄이 풍부한 청정 지역 제주에서 재배한 어성초와 병풀, 티트리를 사용한 제품이다. 하트리프, 센텔라, 티트리의 첫 글자를 딴 이름이 특징이다. ‘하.센.티. 에센스’는 스킨케어 단계의 효과를 올릴 수 있도록 부스팅 역할을 한다. 유분은 비우고 수분은 채워주며 건강한 피부 밸런스 케어에 도움을 주는 에센스로 피부에 부드럽게 롤링하면 물방울이 터지는 듯한 수분감이 느껴지는 제형이다. ‘하.센.티. 미스트’는 795,863ppm 하.센.티. 고함량의 워터 제형이 고르게 분사되는 미스트다. 판테놀, 히알루론산이 시너지를 내어 피부를 한층 더 촉촉하고 편안하게 만들어주며 넓은 각도로 고르게 안개처럼 분사되어 피부 전체에 가볍게 밀착시킬 수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