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프라다 협업 A+P 루나 로사 21 블랙 & 그레이 색상 버전....코로나19 4차 대유행으로 이번에는 온라인몰에서만 판매

아디다스와 프라다 협업 A+P 루나 로사 21 두 번째 제품이 19일 판매를 시작한다./ 사진: 아디다스 광고 사진 캡처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아디다스와 프라다 협업 A+P 루나 로사 21 두 번째 제품이 오는 19일 판매를 시작한다. 선착순 판매로 이번에도 순식간에 완판 될 것으로 예상된다. 그러나 올해 코로나19 4차 대유행으로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되지 않는다. 공식 온라인몰에서만 판매된다.

16일 아디다스에 따르면, 오는 19일 아디다스와 프라다 협업 A+P 루나 로사 21 두 번째 제품이 판매를 시작한다. 이번 제품은 지난해 12월 출시한 아디다스와 프라다 협업 A+P 루나 로사 21 색상 추가 모델이다. 올해 판매되는 제품은 블랙과 그레이 색상이다. 가격은 79만원이다. 판매는 190시부터 선착순 판매다. 판매처는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몰이다.

아디다스는 아디다스와 프라다 협업 A+P 루나 로사 21 블랙 & 그레이 제품 판매를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하려고 했다. 지난해 선보였던 아디다스와 프라다 협업 A+P 루나 로사 21는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아디다스 홍대 브랜드 센터 그리고 프라다 이커머스 사이트와 프라다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 프라다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 남성 매장에서 판매했었다. 그러나 올해는 온공식온라인몰에서판 판매한다. 코로나19 4차 대유행 때문이다.

A+P 루나 로사 21 그레이/ 사진: 아디다스 광고 캡처

아디다스 관계자는 컨슈머와이드와 전화로 아디다스와 프라다 협업 A+P 루나 로사 21 블랙 & 그레이 제품을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판매를 하려고 계획했으나 최근 코로나19 4차 유행이 시작되자 질병관리청의 권고로 공식 온라인몰에서만 판매하기로 결정했다고 말했다.

이번에 공개된 'A+P 루나 로사 21'은 새로운 AC75 루나 로사 보트와 아디다스·프라다의 아이코닉한 스니커즈에서 영감 받아 디자인됐다. 'A+P 루나 로사 21'은 환경을 생각하는 제품으로  재활용 소재를 활용한 고기능성 소재 프라임 그린이 사용됐다. 유연성과 뛰어난 통기성 그리고 방수 기능이 포함된 'A+P 루나 로사 21' 지난해 첫 번째 판매에서 완판됐다. 과연 이번 두 번째 판매도 완판될지 주목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