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 눈부신 코끝 피부를 위한 ‘대나무 숯 코&T존 2-스텝 키트’ 선봬

▲ 네이처리퍼블릭은 눈부신 코끝 피부를 위한 ‘대나무 숯 코&T존 2-스텝 키트’ 를 선보였다(사진출처: 네이처리퍼블릭)

[컨슈머와이드- 전휴성 기자] 이젠 코팩도 탄산수다.

몇 년 전부터 전국에 불어 닥친 탄산수 열풍, 클렌징 제품에 이어 코팩까지 그 영역을 확장했다. 탄산수에는 다양한 미네랄과 탄산 기포가 함유되어 있는 탄산수는 모공 속 노폐물과 피지를 제거해주는 효과가 탁월해 화장품 원료로 각광받기 시작한 것. 네이처리퍼블릭이 그 신호탄을 쐈다.

네이처리퍼블릭은 탄산수를 활용한 토너와 코팩을 새롭게 출시했다. 지난 5월 펌핑만으로도 휘핑크림처럼 풍성한 거품이 생성되어 클렌징은 물론 피부 탄력과 보습까지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는 콜라겐드림 360 탄산 클렌저를 출시한 지 2달만이다.

이번에 신제품은 대나무 숯 코&T존 2-스텝 키트로 탄산수 오프닝 토너’와 ‘대나무 숯 코&T존 팩’으로 구성됐다. 우선 탄산수 오프닝 토너는 는 미네랄이 풍부하고 피부 정화에 탁월한 초정리 탄산수가 모공을 열어줘 모공 밖으로 피지와 노폐물을 올려준다. AHA 성분이 함유돼 모공과 각질을 동시에 케어할 수 있다.

‘대나무 숯 코&T존 팩’은 필오프 타입으로 담양 대나무 숯 파우더가 모공 속 피지와 거뭇거뭇한 블랙헤드, 화이트헤드까지 말끔하게 제거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코 주변 뿐 아니라 피지 분비가 많은 T존, 턱밑까지 사용 가능하며, 고민인 부위에 얇게 펴 바르면 피부에 강력하게 밀착되어 피지를 손쉽게 뽑아주는 것으로 알려졌다.

사용방법도 간단하다. 세안 후 ‘탄산수 오프닝 토너’를 충분히 적신 코 시트를 10~15분가량 피부에 올려두어 모공을 열어 준다. 그 다음 ‘대나무 숯 코&T존 팩’을 피지 분비가 많은 부위에 적당량을 펴 바르고, 팩이 완전히 건조된 후 아래에서 위로 한 번에 떼어 내면 한결 깨끗해진 코 피부를 느낄 수 있다.

가격도 착하다. 탄산수 오프닝 토너 33ML와 대나무 숯 코&T존 팩 25ML 등으로 구성된 대나무 숯 코&T존 2-스텝 키트의 권장소비자 가격은 7700원이다.

이와 관련, 네이처리퍼블릭 관계자는 “대나무 숯 코&T존 2-스텝 키트’는 2단계에 걸쳐 모공을 집중 케어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담양 대나무 숯 성분과 탄산수가 피지와 모공 속 숨은 블랙헤드까지 효과적으로 제거해주기 때문에 여름철에 사용하기 좋다”고 말했다.

한편, 네이처리퍼블릭의 전속모델 EXO(엑소) 출연한 TV CF ‘대나무 숯 코&T존 팩’ 광고가 전파를 탄다. 이번 광고는 남녀가 서로 얼굴을 바라볼 때 첫 시선이 가는 부위가 코이고, 남자친구에게 예쁘게 보이고 싶다면 코끝까지 깔끔하게 관리해야 한다는 콘셉트로 제작됐다. 눈 맞출 때와 마주볼 때, 안아줄 때, 장난칠 때, 고백할 때, 키스할 때 등 남자들은 항상 여자의 코끝을 보고 있다는 스토리로 지난달 말 파주 헤이리의 한 스튜디오에서 촬영됐다.

EXO의 티 없이 맑고 순수한 모습과 감출 수 없는 매력이 담긴 네이처리퍼블릭의 ‘대나무 숯 코&T존 팩’ TV CF는 11일 전파를 탈 예정이며, 국내외 팬들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하루 전날 공식 유튜브로 먼저 공개됐다. 네이처리퍼블릭은 각 멤버별 에피소드를 담은 메이킹 영상도 유튜브를 통해 오는 16일부터 순차적으로 선보여진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