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에뛰드 등 로드샵, 지친 피부 달래기 기획전 줄이어
이니스프리 에뛰드 등 로드샵, 지친 피부 달래기 기획전 줄이어
  • 장하영 기자
  • 승인 2020.10.14 21: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니스프리와 에뛰드 마스크로 지친 피부 달래는 ‘홈케어’ 기획, 어퓨는 ‘보습’ 학원 이벤트, 네이처리퍼블릭 ‘찬바람 철벽방어’에 나서
뷰티 로드샵 브랜드들이 마스크 착용으로 지친 피부와 차가워지는 바람에 대비하기 위한 기획전과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뷰티 로드샵 브랜드들이 마스크 착용으로 지친 피부와 차가워지는 바람에 대비하기 위한 기획전과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뷰티 로드샵 브랜드들이 마스크 착용으로 지친 피부와 차가워지는 바람에 대비하기 위한 기획전과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니스프리와 에뛰드는 ‘홈케어’를 내세운 스킨케어 제품 기획전과 이벤트를 진행하고 어퓨는 보습을 중심으로, 네이처리퍼블릭은 찬바람에 맞선 방어를 이벤트 키워드로 내세웠다.

이니스프리는 오는 18일까지 매일매일 특가 제품을 선보이는 릴레이 특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14일의 특가 카테고리는 ‘나만의 홈케어 레시피’다. 이니스프리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그린티 씨드 세럼과 화산송이 모공 폼, 수퍼 화산송이 모공 마스크2X를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지친 피부를 달랠 진액 캡슐 팩과 비자 시카 마스크는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오는 15일부터는 환절기 피부고민 해결템 카테고리로 트루케어 라인의 스킨케어 제품을 할인할 예정이다.

에뛰드는 10월 기획전으로 ‘10월 지친피부 홈케어 기획전’을 열었다. 자극받고 지친피부를 달래줄 제품들을 선정해 회원 등급별로 상이하게 할인받을 수 있도록 했고, ‘순정 판텐소사이드 시카 밤’ 견본품이 포함된 진정 키트를 증정한다. 에뛰드가 홈케어 기획전에 선정한 제품은 순정 수분 베리어 크림, 순정 판텐소사이드 시카 밤, AC 클린업 핑크 파우더 스팟 등으로 구성됐다.

에이블씨엔씨의 브랜드 어퓨는 10월 이벤트로 ‘보습학원 개강이벤트’를 실시한다. 촉촉보습 만점 아이템과 클렌징 치트키 아이템으로 나뉘어 총 26개 제품을 최대 50% 할인 가격에 판매한다. 락토바실러스 보습 라인과 산뽕나무 잡티 라인 등 어퓨의 신제품이 대거 포함됐다.

네이처리퍼블릭은 갑자기 분 찬바람에 피부를 보호할 수 있는 ‘찬바람 철벽방어’ 아이템 할인 이벤트를 진행중이며 최대 86% 할인 혜택을 준다. 캡쳐 미라클 수분 앰플과 굿스킨 앰플 등은 반값을 넘은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이밖에도 쉐어버터 스팀크림과 그린더마 마일드 시카세럼 기획세트 등이 포함됐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