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테덤, 마켓컬리 입점 ‘비대면 트렌드 발맞춘다’
에스테덤, 마켓컬리 입점 ‘비대면 트렌드 발맞춘다’
  • 장하영 기자
  • 승인 2020.09.25 18: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대면 트렌드에 맞춰 새벽배송 특징인 마켓컬리 입점, 집에서 홈스파 체험
에스테틱 브랜드 에스테덤이 마켓컬리에 입점해 비대면 유통 채널을 확대한다.
에스테틱 브랜드 에스테덤이 마켓컬리에 입점해 비대면 유통 채널을 확대한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에스테틱 브랜드 에스테덤이 마켓컬리에 입점해 비대면 유통 채널을 확대한다.

에스테덤은 25일 비대면 트렌드에 발맞춰 홈스파를 집에서 쉽게 즐길 수 있도록 마켓컬리에 입점하게 됐다고 밝혔다. 새벽 배송이 강점인 온라인 마켓 ‘마켓 컬리’를 통해 빠르게 소비자들과 접할 수 있다.

에스테덤은 마켓컬리를 통해 총 7가지 제품을 판매한다. 피부의 각질과 모공 속 관리를 도와주는 ‘젠틀 딥 포어 클렌저’, ‘라이트닝 버핑 마스크’를 비롯하여 피부에 수분을 채워주는 ‘셀룰러워터 미스트’와 ‘셀룰러워터 에센스’, ‘셀룰러워터 크림’, 저자극으로 피부를 세정해주는 ‘퓨어 클렌징 폼’이다.

에스테덤은 마켓컬리 입점을 기념하고 홈스파 체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3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며, 5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셀룰러워터 미스트 30ml와 셀룰러워터 크림 10ml증정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에스테덤 마케팅 담당자는 “최근 뉴노멀 시대로 변화함에 따라 주목받고 있는 비대면 소비, 홈스파 등 시대적 트렌드에 꼭 맞게 에스테덤과 마켓컬리와 함께하게 되었다”며 “라이프스타일 쇼핑을 선두하고 있는 마켓컬리의 철저한 인증을 거쳐 통과된 만큼 높은 품질의 에스테덤 제품으로 집에서도 샵에 다녀온 듯한 홈스파를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