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뛰드 2020FW 메이크업 ’레더샵 컬렉션‘ 출시, 센텔리안24 마스크팩 ‘엑스퍼트 마데카 크림 랩핑 마스크 Rx’, 에스트라 보습 ‘아토베리어365 하이드로 에센스’

에뛰드는 가죽 색을 입은 가을 겨울 메이크업 컬렉션 ’레더샵 컬렉션‘을 준비했고, 센텔리안24는 탄력과 리프팅을 위한 마스크팩 ‘엑스퍼트 마데카 크림 랩핑 마스크 Rx’을 선보인다. 에스트라는 보습을 위한 ‘아토베리어365 하이드로 에센스’를 출시한다.
에뛰드는 가죽 색을 입은 가을 겨울 메이크업 컬렉션 ’레더샵 컬렉션‘을 준비했고, 센텔리안24는 탄력과 리프팅을 위한 마스크팩 ‘엑스퍼트 마데카 크림 랩핑 마스크 Rx’을 선보인다. 에스트라는 보습을 위한 ‘아토베리어365 하이드로 에센스’를 출시한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21일 뷰티 브랜드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신제품을 모아봤다. 에뛰드는 가죽 색을 입은 가을 겨울 메이크업 컬렉션 ’레더샵 컬렉션‘을 준비했고, 센텔리안24는 탄력과 리프팅을 위한 마스크팩 ‘엑스퍼트 마데카 크림 랩핑 마스크 Rx’을 선보인다. 에스트라는 보습을 위한 ‘아토베리어365 하이드로 에센스’를 출시한다.

에뛰드는 가을 메이크업 컬렉션 ‘레더샵 컬렉션’을 선보였다. 고급스러운 레더 브라운 컬러를 이용한 메이크업 컬렉션으로, 섀도 팔레트와 립 제품으로 구성됐다.

‘플레이 컬러 아이즈 레더샵’은 카멜 브라운과 딥 오렌지 브라운 색상으로 구성된 10색 섀도 팔레트다. 모두 처음 선보이는 색상 구성이며 고발색 텍스처로 구성됐다. ‘파우더 루즈 틴트’는 마치 가죽처럼 고밀도 피그먼트로 빈틈없이 매끈하게 채우는 무광 틴트로, 각질을 누르고 파우더리하게 마무리되는 립 메이크업 제품이다. 따뜻한 카멜 브라운 색상과 깊은 레드 색상을 담은 두 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동국제약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는 탄력과 리프팅 케어를 위한 마스크팩 ‘엑스퍼트 마데카 크림 랩핑 마스크 Rx’를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기존 베스트셀러 ‘엑스퍼트 마데카 크림 랩핑 마스크’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해 선보인 제품으로 흡수력과 주름 개선 효과를 높였다.

동국제약의 핵심성분인 TECA(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를 비롯해 피부 진정과 보호에 효과적인 성분, 보습 및 리프팅 강화 성분 등을 함유했다. 브랜드 측은 1회 사용만으로 손으로 마사지한 듯 피부 탄력 개선과 리프팅 효과를 느낄 수 있고 제품을 4주 동안 사용한 후 10일간 중단해도 안티에이징 효과가 지속된다고 설명했다.

에스트라는 피부에 빠르게 수분을 충전하는 ‘아토베리어365 하이드로 에센스’를 출시한다. 30종의 아미노산, 미네랄 등으로 이루어진 피부장벽 수분 에너지 콤플렉스 BMFTM가 함유되어 피부의 속건조와 속당김을 해결한다. ‘아토베리어365 하이드로 에센스'는 스킨케어 첫번째 단계에서 사용하는 즉시 피부 속 보습을 집중적으로 케어 해 풍부한 수분감을 느낄 수 있다. 부드러운 발림성을 자랑하는 우윳빛 제형의 에센스 포뮬러로 끈적임, 유분기 없이 빠르게 흡수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