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뛰드, 가을 메이크업 ‘뮬리 로맨스 컬렉션’ 선보여
에뛰드, 가을 메이크업 ‘뮬리 로맨스 컬렉션’ 선보여
  • 장하영 기자
  • 승인 2020.08.28 18: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 섀도 팔레트, 단일 컬러 섀도, 립스틱, 틴트 구성. 노을빛 컬러와 핑크 뮬리의 감성 담아
에뛰드가 노을빛과 핑크 뮬리의 감성을 담은 ‘뮬리 로맨스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에뛰드가 노을빛과 핑크 뮬리의 감성을 담은 ‘뮬리 로맨스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에뛰드가 노을빛과 핑크 뮬리의 감성을 담은 ‘뮬리 로맨스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가을에 사용하기 좋은 컬러들과 메이크업 제품들로 구성됐다.

‘뮬리 로맨스 컬렉션’은 섀도 팔레트와 아이 섀도, 립스틱, 틴트로 구성했다. '플레이 컬러 아이즈 뮬리 로맨스’는 오묘한 뮬리 브라운과 로맨틱한 노을빛 브라운 컬러를 중심으로 어떤 톤이든 잘 어울리는 핑크뮬리 MLBB 컬러로 구성된 9구 팔레트다. '룩 앳 마이 아이즈 뮬리 로맨스’는 베스트 셀러인 '룩 앳 마이 아이즈’ 싱글 섀도우 라인으로 고운 입자들이 부드럽게 밀착되는 소프트한 텍스쳐가 특징이며, 총 15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립 제품의 경우 '베러 립스-톡 뮬리 로맨스’ 3종과 'NEW 디어 달링 워터 젤 틴트 뮬리 로맨스’ 2종이 출시됐다. '베러 립스-톡 뮬리 로맨스’는 뮬리 물결에 노을빛이 물든 듯 로맨틱한 립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는 컬러감이 특징이다. 'NEW 디어 달링 워터 젤 틴트 뮬리 로맨스’ 2종은 뛰어난 지속력과 착색력으로 컬러감이 오래도록 선명하게 남아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에뛰드는 이번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8월 31일 인기 카메라 앱 스노우와 함께 핑크뮬리필터를 선보인다. 카메라 필터로 뮬리로맨스 메이크업을 가상으로 체험할 수 있으며 핑크뮬리 공간에 온 것 같은 효과를 즐길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