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성뷰티사포닌 성분 '진세노믹스™'로 예민해진 피부 진정시킨다 설명, 피부 장벽 강화에 탁월

아모레퍼시픽의 브랜드 설화수가 외부 자극을 받은 피부를 개선시키는 ‘자음생앰플’을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아모레퍼시픽의 브랜드 설화수가 외부 자극을 받은 피부를 개선시키는 ‘자음생앰플’을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브랜드 설화수가 외부 자극을 받은 피부를 개선시키는 ‘자음생앰플’을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설화수에 의하면 자음생앰플은 인삼에 들어있는 활성뷰티사포닌 성분 '진세노믹스™'와 고농축 진생베리를 풍부하게 함유해 단 한 번의 사용만으로도 자극으로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킨다.

자음생앰플의 핵심 성분인 진세노믹스™는 인삼에 들어있는 30여 가지 사포닌 중 피부에 특히 효과적인 진귀한 인삼 성분을 6,000배 이상 농축한 활성뷰티사포닌이다. 진세노믹스™는 외부 환경으로 인해 자극받은 피부를 효과적으로 개선하는데 도움을 주고, 피부 장벽 강화에 탁월한 성분이라고 브랜드 측은 설명했다. 또한 1,000일간의 재배 기간 중 단 일주일만 수확할 수 있는 귀한 원료인 고농축 진생베리를 담아 빠르고 강력한 안티에이징 효과를 선사한다.

사용 직전 용기 윗부분을 돌리면 진세노믹스™와 진생베리 성분이 서로 섞이면서 활성화돼 가장 신선한 상태에서 사용 가능하다. 고농축이지만 가벼운 제형이 피부에 산뜻하게 흡수딘다.

설화수 측은 “신제품 자음생앰플은 피부 컨디션이 급격히 저하되거나 피부가 예민할 때 응급 케어용으로 사용하면 피부 진정 및 개선의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