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100만병 판매 ‘펩타이스샷 앰플’ 업그레이드, 탁력 성분 강화, 펩타이드 성분 20배 증량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코리아나화장품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앰플엔이 기존 베스트셀러를 업그레이드한 ‘펩타이드샷 앰플 투엑스’를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앰플엔의 펩타이드샷 앰플은 100만병 이상 판매한 브랜드 베스트셀러 탄력 앰플이다. 이 제품을 업그레이드한 ‘앰플엔 펩타이드샷 앰플 투엑스’는 기존 제품의 탄력 성분을 한층 강화해 눈에 보이는 펩타이드실에 담아냈다. 특허 받은 펩타이드를 포함한 총 6가지 탄력 성분이 전방위적 탄력 케어에 탁월한 효과를 부여하며, 앰플엔이 엄선한 펩타이드 성분을 20배 증량해 탄력 케어에 더욱 집중했다.
특히 피부 탄력 개선 효과 및 유지 효과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2주간의 제품 사용으로 실제 피부 탄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것이 확인되었으며, 피부 모공 개선 효과 인체적용시험 결과 모공 부피 및 면적, 모공 밀도에 대한 감소 효과를 검증받았다. 이 밖에도 소비자의 의견을 반영하여 끈적임은 덜어내고 편안함을 더했으며, 합성향을 배제한 pH 약산성 포뮬라로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순하게 사용할 수 있다.
코리아나 화장품 관계자는 ”앰플엔은 매일 달라지는 피부 고민을 케어할 수 있도록 세분화된 맞춤 앰플 솔루션을 제안하고 있다”라며 “앰플엔 펩타이드샷 앰플 투엑스는 탄력은 기본, 모공까지 관리해주는 제품으로 탄력 저하와 미세주름, 느슨해진 모공으로 고민에 빠진 소비자에게 도움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장하영 기자
btcwide@gmai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