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트리잎수와 시카 성분 함유, 트러블에 도움주는 국소부위용 제품, 프로폴리스와 필라그린 성분도 함유

네이처리퍼블릭이 티트리잎수와 시카 성분을 함유한 ‘그린더마 티트리 시카 스팟 세럼’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네이처리퍼블릭이 티트리잎수와 시카 성분을 함유한 ‘그린더마 티트리 시카 스팟 세럼’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네이처리퍼블릭이 티트리잎수와 시카 성분을 함유한 ‘그린더마 티트리 시카 스팟 세럼’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네이처리퍼블릭은 마스크 착용과 각종 유해 환경 등으로 인해 피부 트러블 케어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어남에 따라 이번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고 설명했다. ‘그린더마 티트리 시카 스팟 세럼’은 갑자기 올라온 피부 트러블을 잠재우는데 도움을 주는 국소 부위용 제품이다. 티트리잎수를 82% 사용했고 고민 부위에 도톰하게 얹어주면 진정 효과를 전해준다.

이 제품의 핵심 성분은 티트리와 시카다. 티트리 성분이 피지 조절과 트러블 완화에 도움을 주며, 시카 성분이 진정 효과 및 손상된 피부 회복을 도와 건강하게 관리해 준다. 프로폴리스 성분, 건강한 피부 장벽을 위한 필라그린 성분 등이 함유됐다.

투명한 젤 제형으로 끈적임 없이 피부에 빠르게 흡수돼 수분감을 선사하며 피부 일차 자극 테스트와 민감성 피부 대상 안전성 평가, 여드름 피부 사용 적합성 테스트를 완료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한편, ‘그린더마 티트리 시카’ 라인은 스팟 세럼과 함께 토너, 수딩 크림, 폼 클렌저까지 총 4종으로 구성돼 단계별 케어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