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M.A.C) 메이크업, 게임 ‘심즈 4’에서도 즐길 수 있다
맥(M.A.C) 메이크업, 게임 ‘심즈 4’에서도 즐길 수 있다
  • 장하영 기자
  • 승인 2020.06.25 17: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심즈 4와 맥 협업 프로젝트, 12가지 옵션의 심 캐릭터 메이크업 연출 가능, 맥의 글로벌 메이크업 아티스트리 디렉터 직접 참여
메이크업 브랜드 맥(M.A.C)이 시뮬레이션 게임 ‘심즈 4’와 협업한 특별한 프로젝트를 선보인다.
메이크업 브랜드 맥(M.A.C)이 시뮬레이션 게임 ‘심즈 4’와 협업한 특별한 프로젝트를 선보인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메이크업 브랜드 맥(M.A.C)이 시뮬레이션 게임 ‘심즈 4’와 협업한 특별한 프로젝트를 선보인다. 심즈4에서 맥의 제품에서 영감을 받은 캐릭터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맥과 일렉트로닉 아트(Electronic Arts Inc.)의 스튜디오 맥시스(Maxis™)와의 첫 프로젝트이자, 심즈와 메이크업 브랜드가 함께한 최초의 콜라보레이션 사례다. 맥과 심즈4가 추구하는 포용성, 자기 표현 및 창의성와 같은 동일한 브랜드 가치를 바탕으로 진행된 특별한 프로젝트다. 맥 역시 모든 연령, 모든 인종, 모든 성별을 초월하는(All Ages, All Races, All Sexes) 코스메틱이라는 핵심 가치 아래 다양한 메이크업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맥의 무궁한 제품에서 영감을 받은 12가지 옵션의 아이라이너, 아이 섀도, 립스틱, 블러쉬 조합으로 나만의 심 캐릭터 메이크업을 직접 가능하게 한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맥의 글로벌 메이크업 아트스트리 디렉터인 로메로 제닝스 (Romero Jennings)가 직접 참여했다.

로메로 제닝스는 "모든 피부 톤의 심즈에게 어울리는 다채로운 룩을 개발하는 것이 특히 중요했다"고 전하며 “수많은 화보 촬영, 마스터 클래스, 패션 위크 경험에서 영감을 받은 실생활 메이크업을 디지털 방식으로 재현하는 것이 흥미로웠다. 전 세계의 많은 사람들이 집에 머무르고 있는 가운데, 이번 협업은 심즈 플레이어가 새로운 방식으로 자기 개성을 표현하는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될 수 있도록 영감을 주는 계기가 될 것이라 믿는다” 라며 기대감을 표했다.

맥x심즈4 콜라보레이션에서는 맥 대표 아이템을 사용해서 내추럴한 데일리 룩부터 유니크한 포인트 룩까지 다양한 메이크업 룩을 심즈 캐릭터에 적용할 수 있다. 시선을 사로잡는 유니크한 아이, 립 메이크업 컬러를 활용한 ‘트렌드(Trend) 룩’, 아티스트 감성을 확대 표현한 ‘볼드 엔트런스(Bold Entrance) 룩’, 클래식한 레드 립 컬러인 ‘루비 우’, ‘웍,웍,웍’을 바르고 음영 아이 메이크업으로 완성한 ‘아이코닉 타임리스 뷰티(Iconic Timeless Beauty) 룩’, ‘마라케쉬’, ‘디보티드 투 칠리’와 같은 칠리 계열의 립 컬러와 음영 아이를 매칭해 깊은 무드를 보여주는 ‘내추럴(Natural) 룩’, 마지막으로 신비로운 색감과 텍스쳐를 하이라이트한 ‘팝 컬쳐(Pop Culture) 룩’까지 아이코닉한 심즈 메이크업 룩을 제안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