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화수, 지친 피부에 활력 ‘마스크팩 4종’ 출시
설화수, 지친 피부에 활력 ‘마스크팩 4종’ 출시
  • 장하영 기자
  • 승인 2020.06.01 18: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존 제품 업그레이드한 설화수 여윤팩, 옥용팩과 새롭게 선보이는 진초팩, 백삼팩 구성
설화수가 6월 첫 신제품으로 지친 피부를 효과적으로 관리해주는 ‘설화수 4종 마스크팩’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설화수가 6월 첫 신제품으로 지친 피부를 효과적으로 관리해주는 ‘설화수 4종 마스크팩’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브랜드 설화수가 6월 첫 신제품으로 지친 피부를 효과적으로 관리해주는 ‘설화수 4종 마스크팩’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마스크팩은 기존 제품의 효능을 강화해 리뉴얼한 여윤팩과 옥용팩,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진초팩과 백삼팩으로 구성했다.

아모레퍼시픽에 의하면 2019년 기준 전 세계 마스크팩(face masks) 시장 규모는 약 80억 달러(시장조사기관 유로모니터)에 이르며, 고급 마스크팩 제품에 대한 선호도 지속해서 늘어나고 있다. 시장 확장과 함께 잠자는 동안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주는 수면 마스크팩, 피부 각질과 노폐물을 제거해주는 필-오프(peel-off) 타입 마스크팩, 스크럽과 진정 효과를 선사하는 마스크팩 등 다양한 형태의 제품이 출시되고 있다.

‘설화수 여윤팩’은 오버나이트 수면 마스크팩이다. 이번에 리뉴얼한 제품은 촉촉하면서도 답답하지 않은 피부 친화 보습막에 한방 추출물을 더했으며, 컴포트 웨이브 테크놀로지TM 기술이 적용된 한방 아로마 향을 적용하여 마음의 진정과 평안을 전달한다. 기존 제품의 효능을 업그레이드한 ‘설화수 옥용팩’은 필-오프 타입의 마스크팩이다. 피부에 바른 후 떼어내는 방식으로 사용하며, 묵은 각질과 노폐물을 말끔하게 제거해 맑고 결이 고운 피부로 가꿔준다. 옥죽(둥굴레) 파우더와 금은화 추출물을 담았다.

새롭게 출시하는 ‘설화수 진초팩’은 한방 허브 콤플렉스와 자연 유래 PHA(파하, Poly hydroxy acid) 성분을 함유한 허벌-클레이(herbal-clay) 마스크팩 제품이다. 뛰어난 피부 정화 효과를 보이며, 피부 표면과 모공을 깨끗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시원한 젤(gel) 크림 타입으로, 피부에 부담 없이 작용해 뛰어난 피부 진정 효과를 제공한다. 역시 새로 선보이는 ‘설화수 백삼팩’은 스크럽 효과를 지닌 마스크팩이다. 미세하고 자극이 적은 백삼 파우더 알갱이가 부드러운 필링을 도와주고, 꿀을 함유해 피부 브라이트닝과 피부 수분 밸런스 조절 효과가 뛰어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