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슈퍼 화산송이 모공 마스크 구매하고 글로벌 뷰티투어 in SEOUL 참가하자

▲ 이니스프리는 이달 말까지 국내 및 글로벌 5개국 고객을 대상으로 '이민호와 함께하는 수퍼 화산송이 모공 마스크 글로벌 뷰티투어 in SEOUL' 참가자를 모집한다.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이니스프리가 대규모 글로벌 고객 모집에 나섰다. 이민호와 함께하는 수퍼 화산송이 모공 마스크 글로벌 뷰티투어 in SEOUL이 마련된 것. 한국, 중국, 홍콩, 대만, 싱가포르 등 5개국 고객 대상이다.

수퍼 화산송이 모공 마스크의 글로벌 뷰티 어워드 모공케어 부문 22관왕 달성을 기념해 마련된 이번 뷰티투어는 이달말까지 한국, 중국, 홍콩, 대만, 싱가포르 등 5개국 고객 중 화산송이 모공 마스크(수퍼/오리지널)를 구매한 이니스프리 고객이면 누구나 응모가능하다.

뷰티튜어 일정은 2박3일이다. 일시는 9월 중이다. 장소는 세계 뷰티 업계의 주목을 모으고 있는 K-뷰티의 도시 서울이다. 튜어 기간 중에는 화산송이 모공 마스크를 활용한 화산송이 뷰티 클래스, 이니스프리 모델인 배우 이민호과 함께하는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참여방법은 화산송이 모공 마스크 구매한 후, 휴대전화 문자로 전송되는 쿠폰번호를 이벤트 사이트 (www.no1-claymask.com) 내에 등록하면 된다. 당첨자는 추첨을 통해 선발되며, 내달 11일 이니스프리 홈페이지 발표와 개별연락으로 최종 확정된다. 이번 글로벌 뷰티 투어는 국내 고객은 물론 중국, 홍콩, 대만, 싱가포르까지 아시아 5개국 이니스프리 고객 50명에게 혜택이 돌아갈 예정이다.

이와 관련, 이니스프리 김윤혜 MC 팀장은 “이니스프리 '화산송이 모공 마스크'에 보내주신 국내, 글로벌 고객분들의 뜨거운 사랑에 보답하고자 이번 뷰티투어를 진행하게 됐다"며 "자사 모델인 배우 이민호 씨와 함께하는 프로그램을 기획했으니 고객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니스프리는 지난달 20일 수퍼 화산송이 모공 마스크'의 탁월한 피지흡착력과 모공케어 기능을 담은 '화산송이 스킨케어 ▲화산송이 모공비누 ▲화산송이 모공토너 ▲화산송이 모공로션 ▲화산송이 모공에센스 등 4종을 출시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