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대과학의 연대측정에 대한 의문 제기.

[컨슈머와이드- Patrick Jun] 진화론자들은 그 동안 공룡이 수천만년전에 멸종했다고 주장해 왔다. 하지만 성경에는 공룡이라고 생각되는 동물을 묘사하고 또 수많은 고대 유물들에는 사람이 공룡을 그리거나 조각해놓은 것들이 많이 발견되었다. 과연 공룡은 정말 수천만년 된 걸까? 진화론자들의 연대 측정은 정확한 것일까?

메리는 공룡 화석의 뼈조각을 산성에 녹여 현미경으로 관찰하던 도중 혈관조직으로 보이는 연체 조직들을 발견하고 놀라지 않을 수 없었다. 연체조직은 길어도 100만연을 가지 못한다는 것이 현대과학에서 정설로 인정받는 주장이기 때문이다. 그런데 수천만년 된 공룡 화석의 뼈조직에서 발견된 살아있는 연체조직 세포의 모습은 이해나 설명이 불가한 것이었다.

몇번을 다시 확인하고 실험했어도 결과는 같았다. 그리고 그녀는 그녀의 수퍼바이저에게 보고를 하고 이 사실을 논문을 통해 학계에 보고하였다. 결과는 학계의 엄청난 반발과 질타였다. 실험 새품이 오염되었을 것이라는 둥 메리의 주장을 받아 들이지 않고 되려 문제를 찾아내려고 하였다.

그러나 메리는 오히려 더 오래된 공룡의 다른 화석에서도 동일한 결과들을 얻어 내기 시작하였다. 결국 공룡의 연대 측정에 의한 나이 예측 자체가 논란에 빠져 들게 되었다.

연대측정에 대한 의구심이 확산되면 결국 진화론 자체에도 막대한 타격이 생기고 그동안 진화론을 바탕으로 한 많은 과학들이 엄청난 오류로 결론나게 될 수도 있게 된 것이다.

이제 우리는 곧 진실을 대면할지도 모르겠다. 창조의 진실을 대면할 때 보잘것없는 우리 인간의 지식으로 인해 우리가 많이 부끄러워해야 할테지만 그래도 기대가 되는 것은 역시 진실을 알게 되는 것에 대한 기대와 기쁨 때문인가 싶다.

(욥 40:15) 이제 내가 너와 함께 만든 비히못을 보라. 그가 소처럼 풀을 먹는도다.
(욥 40:16) 이제 보라, 그의 강함은 그의 허리에 있고 그의 힘은 그 배의 중심에 있도다.
(욥 40:17) 그는 그의 꼬리를 백향목같이 움직이고 돌들로 된 그의 힘줄은 함께 얽혀 있도다.
(욥 40:18) 그의 뼈들은 강한 놋 조각들 같고, 그의 뼈들은 철 빗장들 같도다.
(욥 40:19) 그는 하나님의 길에서 으뜸이며, 그를 만든 이가 자신의 칼로 하여금 그에게 다가가게 할 수 있느니라.
(욥 40:20) 모든 들짐승들이 노니는 산지가 정녕 그에게 먹이를 내느니라

★ 공룡과 사람이 함께 살았을까요? 동영상 보기

저작권자 © 가치소비뉴스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