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3세대 수분조절에서 4세대 리프팅 극대화로 진화
클라란스가 수분조절에서 리프팅 효과로 무게 중심을 옮겼다.
클라란스는 리프팅 효과를 극대화한 토탈 V에센스 4세대 버전을 선보인 것. 기존 3세대가 과다한 수분을 조절해 가벼운 얼굴선으로 가꾸어 주는데 집중했다면, 4세대 토탈 V에센스는 바르는 즉시 리프팅 효과를 볼 수 있도록 진화했다.
롯데닷컴을 통해 2일 선판매가 시작된 클라란스의 신제품 4세대 토탈 V에센스는 아시아 여성의 둥글고 무거운 얼굴선을 보다 또렷하게 정리해 주는 제품으로 어느 각도에서 보아도 탄력 넘치는 또렷한 얼굴로 가꾸어 주는 제품이다. 지난 1999년 첫 출시 이후, 매 1분마다 1개씩 판매되며 총 판매량만 3만 개 이상을 기록한 클라란스의 대표적인 베스트셀러다.
이번 4세대 토탈 V 에센스에는 앞서 밝힌 것과 같이 리프팅 효과가 극대화됐다. 주성분인 아라나 추출물이 얼굴 모양을 더욱 또렷하게 정리해준다. 제룸벳 진저 추출물이 과다한 수분을 조절하는 데 도움을 준다. 감 추출물은 처진 얼굴을 리프팅 해준다.
권장 사용법도 공개됐다. 클라란스는 60년 트리트먼트 역사와 전문성을 기반으로 한 ‘오토-리프팅 마사지법’을 제안했다. 4세대 토탈 V에센스를 활용한 이마사지법 5가지 기본동작을 공개했다. 이마, 눈, 볼, 턱과 턱선, 귀와 목을 4세대 토탈 V에센스로 자극하면 얼굴의 과다한 수분을 조절해 얼굴을 정돈해 주어, 한결 가볍고 또렷한 얼굴을 만드는데 도움을 준다고 이브랜드는 설명했다.
이와관련, 클라란스 관계자는 “여름철은 피부가 주기적으로 열에 노출되면서 탄력을 잃고 노화가 빠르게 진행되기 때문에 더욱 더 세심한 피부관리가 필요한 시기”라며, “이번 신제품은 여름철 피부케어로 고민하는 여성들에게 유용한 제품”이라고 말했다.
이어 “아침 또는 저녁에 얼굴 전체와 목까지 사용하면 좋다”며 “ 이떄 클라란스만의 ‘오토 리프팅 마사지법’을 함께 활용하면 더욱 좋은 효과를 볼 수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클라란스는 선판매 기간인 6일까지 클라란스의 4세대 토탈 V에센스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토탈 V에센스 10ml’를 증정한다. 또한 클라란스 전제품 구매 시 ‘토탈 V에센스 10ml’를, 클라란스 제품을 9만원 이상 구매 시 ‘토탈V에센스 10ml’, ‘V 마스크 랩 15ml’, ‘V 아이 리프트 8ml’도 추가 증정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