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헛, 방문포장 1만원 상시 할인

▲ 피자헛은 방문포장 고객 대상 '방문포장 1만원 할인’ 이벤트를 상시 진행한다(사진출처: 피자헛)

[컨슈머와이드-이원영 기자] 매장에 방문해 포장을 하면 1만원 할인된다.

피자헛은 방문포장 고객 대상 '방문포장 1만원 할인’ 이벤트를 상시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피자헛에 따르면, '방문포장 1만원 할인' 이벤트는 2만 5천원 이상 피자 방문 포장 시 결제 금액의 1만원을 할인해 주는 서비스다. 그동안 방문포장 1만원 할인은 이벤트로 진행돼 고객들로부터 상시 할인 요구가 빗발쳤다. 때문에 행사 기간 마다 고객이 보내주는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매일 피자헛을 더욱 풍성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변경했다는 것이 이 브랜드의 설명이다.

한국 피자헛 마케팅팀 최두형 부장은 "특별 기간에만 한정 실시했던 '방문포장 1만원 할인'에 대한 고객 분들의 뜨거운 반응에 보답하고 상시 진행하기로 결정했다"며 "피자헛은 앞으로도 고객 혜택을 높인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한층 더 사랑 받는 브랜드로 도약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피자헛 방문포장 1만원 할인 이벤트는 전화, 온라인, 모바일, 매장 주문을 통해 전국 모든 피자헛 매장에서 이용 가능하다. 단, 타 할인 쿠폰, 세트 중복 할인, 와우박스, 더블박스 이용 시에는 할인을 받을 수 없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