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누드 톤 구성으로 고유의 피부톤을 자연스럽고 완벽하게 구사. 파운데이션, 파우더, 립스틱, 젤 크림 등 6종 구성

에스쁘아가 완벽한 피부 표현을 도울 ‘컬러풀 누드 컬렉션’을 한정판으로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메이크업 브랜드 에스쁘아가 완벽한 피부 표현을 도울 ‘컬러풀 누드 컬렉션’을 한정판으로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다양한 누드 톤의 쉐이드를 통해 각자의 고유한 피부 톤과 개성을 담아낸 이번 ‘컬러풀 누드 컬렉션’은 프로 테일러 파운데이션, 프로 테일러 파우더, 립스틱노웨어, 아이섀도, 심플리 브로우 포마드 젤 크림, 스키니 픽스 블렌더 총 6가지로 구성했다.

에스쁘아에 따르면 이번 컬렉션의 ‘프로 테일러 파운데이션 비실크& 비글로우’는 오랜 연구 끝에 다양한 아시아 피부 톤에 최적화된 옐로우 언더톤의 다양하고 세분화된 베이스 컬러 체계로 완성됐다. ‘프로 테일러 파우더’는 들뜸 없이 밀착해 요철과 모공을 매끄럽게 커버하는 데 특화된 블러링 파우더 팩트다. ‘프로 테일러 블러 피니쉬 파우더’는 자연스러운 빛을 피부에 연출하는 스트로빙 파우더다.

이밖에도 MLBB 컬러로 구성된 ‘립스틱노웨어’ 5종, 어떤 피부 톤에도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음영컬러 아이섀도 6종, 초보자도 간편하게 정돈된 브로우 연출이가능한 롱웨어 브로우 젤 '심플리 브로우 포마드 젤 크림' 6종, 누드컬러 스펙트럼을 적용한 디자인의 스키니 픽스 블렌더 5종으로 선보인다.

에스쁘아는 오는 2월 12일까지 컬러풀 누드 컬렉션 출시를 기념하여 전 프로 테일러 파운데이션 구매 고객 대상으로 컬러풀 누드 컬렉션의스키니 픽스 블랜더 누드 에디션 1종을 무료로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한, 구매한 파운데이션이 자신의 피부 톤에 안 맞는다고 판단한고객에게 컬러 무료 교환 서비스를 1인 1회에 한해 제공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