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채로운 누드톤으로 채운 매장. 프로 아티스트의 스킨톤 컬설팅 MFBB 메이크업 서비스 제공

메이크업 브랜드 에스쁘아가 ‘컬러풀 누드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오는 2월 28일까지 ‘컬러풀 누드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메이크업 브랜드 에스쁘아가 ‘컬러풀 누드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오는 2월 28일까지 ‘컬러풀 누드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메이크업 브랜드 에스쁘아가 ‘컬러풀 누드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오는 2월 28일까지 ‘컬러풀 누드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팝업 스토어는 에스쁘아의 홍대 메이크업 펍 매장에 연다.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는 단순히 제품을 판매하는 공간이 아닌, 다채로운 누드 톤으로 채워 ‘컬러풀 누드’ 콘셉트가 온전히 느껴지는 특별한 공간으로 마련되었다. 있는 그대로의 나를 더욱 돋보이게 해줄 ‘컬러풀 누드 컬렉션’ 제품과 프로 아티스트와의 스킨톤 컨설팅을 통해 내 피부처럼 자연스럽고 완벽한 페이스 컬러를 찾고 자신의 피부 상태에 맞는 베이스와 파운데이션을 선택하여 MFBB 메이크업 서비스도 함께 경험할 수 있다.

에스쁘아 로고와 캠페인 메시지가 적힌 판넬이 준비되어 있어 컬러풀 누드 콘셉트로 꾸며진 메인 포토 존에서 인증샷도 남길 수 있다. 전 구매 고객 대상으로 현장에 설치된 포토 부스에서 자신의 베이스 컬러를 찾고 셀프 포트레이트를 남길 수 있는 포토 서비스를 제공한다.

매주 목, 금, 토요일 마다 ‘컬러 믹스 바’에서 진행되는 ‘주간 립스틱’ 컬러 믹싱 퍼포먼스를 관람할 수 있다. 컬러 믹싱 퍼포먼스는 에스쁘아 공식몰, 공식 SNS 채널과 연계하여 옴니 서비스로 진행을 하고 있다.

에스쁘아 관계자는 “컬러풀 누드 팝업스토어에 방문하는 고객들이 나만의 고유한 인생 누드 컬러를 직접 찾아보고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